치즈볼이 왔어요~♪
싱싱한 치즈볼이 왔어요~♬

코스트코와 가성비 대결을 펼친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이번에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이전에 나왔던 치즈볼들을 한판에 가득 담았다고해요. 같이 보러가실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전 판매 확인을 한 후에 도착해보니 치즈볼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인기를 실감하며 20분정도 기다렸어요.

HOT DEAL이란 이벤트로 제조사와 공동으로 대량 기획해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건가봐요. 기다려 구매한 입장으로써 보일 때 잡으라는 문구는 정말 와닿네요ㅎㅎ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한 판 치즈볼~!

매대에 진열할 시간도 없이 모두 가져가실 정도의 인기었습니다.. 밥심도 다행이 하나 GET 했어요ㅎㅎ

가격은 9,980원으로 홈쇼핑st 금액이네요ㅋㅋ

총 25개의 치즈볼이 들어있으며 맛 종류는 기본, 흑임자, 고구마 3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흑임자 원가가 가장 비싼건지 흑임자 개수만 5개에요.

종류마다 무게가 다를까 싶어 재보았는데요. 결과는 모두 동일하게 나왔어요.

종류 상관없이 기본 30g으로 오차가 1~2g 정도 있는 것 같아요.

크기는 육안으로 보았을때도 거의 동일해보여 한개만 재보았어요. 결과는 3.5cm정도로 BHC 치즈볼 보다는 작은 크기였어요.

먼저 기본 치즈볼!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서 맛은 흔히 먹을 수 있는 치즈볼 맛이에요. 대신, 달달한 맛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흑임자는 살짝 새콤한 맛이 느껴지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처음에 색상이 노랗길래 커스터드 크림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ㅎㅎ

반 자르고 가장 당황했던 고구마 맛입니다. 안에가 혼자 텅 비어보여서 놀랐어요..ㅎ 속에는 고구마 무스와 모짜렐라가 섞여 들어가있어요.

달달하니 맛은 가장 밥심 입맛이었어요.

치즈볼인데 에프에 안돌리고 넘어갈 수 없겠죠?ㅎㅎ

에프에 돌리고나니 흑임자 치즈볼을 제외하고는 부풀어 오른 모습이었어요. 반죽도 흑임자가 가장 빵에 가까운 느낌이었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속이 텅 비어보이던 고구마도 에프에 돌리니 녹으면서 전체적으로 차올라 보였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반죽 부분이 조금 두꺼웠던 것 같아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맛도 나쁘지 않아서 구매후 냉동실에 넣어놓고 싶어요.
별점 ★★★★

BHC 치즈볼이 개당 1,000원인걸 생각하면 얘는 개당 4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해요. 역시 트레이더스의 가성비! 반죽이 조금 두껍기는 하나 퍽퍽하지 않고 쫄깃해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충분히 만족합니다ㅎㅎ

트레이더스에 들릴 때 마다 구매해서 냉동실에 쟁여두고 싶은 마음이에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서 혹시 지나가다 보신다면 한 번씩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