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 마음속 1위인 킷캣! 배스킨라빈스가 킷캣과 콜라보를 했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달려가보았어요! 한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 저만 좋아하나요?! 겨울엔 역시 이한 치한 아니겠어요?ㅎ.ㅎ손 덜덜 떨면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최고죠ㅎㅎ 그럼 배스킨라빈스 신상 아이스크림 같이 보시죠~

부쩍 추워진 날씨 때문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이 휑~ 하네요.

오늘의 목적은 킷캣! 여기저기에 킷캣 관련 홍보물이 부착되어 있어요. 아이스크림과 음료, 디저트, 케이크까지! 신제품이 아주 많이 나왔어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정신줄 잡고 오늘은 아이스크림만 사는 걸로!!!ㅋㅋ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ㅋㅋㅋ 킷캣과 콜라보 한 신메뉴가 되게 다양해요. 저 아이스 자이언트 킷캣도 탐나네요..! 하나 다 먹으면 혈당 급상승할 각!

밥심 언니가 간 배라 매장 인테리어인데요. 되게 아기자기하고 귀엽지 않나요?? 보기만 해도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지는.. 건 아니고 밝고 환한 분위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배라에도 무인결제기 키오스크가 배치되어 있어요. 카드로 구매할 것이기 때문에 여기서 주문! ‘아이스 킷캣’맛으로 이달의 맛 행사 중이어서 두 스쿱이 들어있는 더블주니어를 600원 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동글동글 열심히 퍼주시는! 배라 알바가 그렇게 힘들다면서요..? 전완근에 힘이 엄청 들어갈 것 같아요ㅠ

아이스 킷캣 더블 주니어 – 3,700원

주문한 ‘아이스 킷캣 더블주니어‘가 나왔어요. 딱 보기에는 기존의 배스킨라빈스 메뉴인 엄마는 외계인? 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초코맛과 크림 맛? 이 섞여있는 듯한데요.

밥심언니는 킷캣을 사 와서 침이 줄줄 나는 비주얼을 완성했어요. 아이스 킷캣에 진짜 ‘킷캣‘을 콕 꽂아먹으면 기분이 조크든요??ㅎㅎ 당 충전 제대로 될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아이스 킷캣을 맛봤어요! 한입 먹은 후에 느꼈던 점은 생각보다 달지 않다? 적당히 달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부드러운 초콜릿크림의 맛이 조화롭네요. 먹다 보면 중간중간 초코볼 같은 것이 씹히는데요. 이것 때문에 과자 킷캣과 유사한 식감이 느껴졌어요. 씹는 식감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ㅎ 초코볼 크기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과자 킷캣만 따로 먹어봤는데요. 제입엔 아이스 킷캣보다 과자가 더 달았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의사 : 없음
별점 : ★★★☆☆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아이스 킷캣’을 먹어봤는데요. 진짜 과자 킷캣처럼 바삭바삭한 씹는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하지만 식감 빼고는 그냥 흔히 아는 초콜릿 맛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았어요. 진한 초콜릿 맛을 원하시는 분은 다른 맛을 드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이달의 맛 행사 중이라 더블주니어가 조금 저렴하니까 그냥 한번 먹어볼 정도? 행사가 끝나면 다시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다음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