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사용했다!

요즘 더벤티, 메가커피, 빽다방 등 저렴한 가격으로 밀고 나가는 카페들의 음료도 퀄리티가 엄청 높게 나오더라고요! SNS에서 보고는 엄청나게 부드러워 보이는 폼에 시선을 뺏겨 구매해 보았어요ㅋㅋ 맛은 어떨지 같이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주인공은 더벤티의 바닐라 크리미 시리즈! 이 시리즈의 경우엔 다크초코, 카페라떼 두 가지 버전으로 판매 중이었는데요. 밥심은 다크초코로 구매해 보았어요. 겨울엔 뭐니 뭐니 해도 핫초코 아니겠어요~?

제품 정보

핫으로 주문하려 했지만,, 포장해서 가는 사이에 위에 올려있는 초코가 다 녹을 것 같아서 아이스로 구매했어요!

조금 섞이긴 했지만, 바닐라빈 폼이 보이시나요? 꽤 넉넉히 올라가 있더라고요.

위에 올려진 초콜릿은 다크 초콜릿으로 씁쓸 달달 했어요ㅎㅎ 엄청 얇게 갈려있어서 녹지 않아도 씹히는 맛은 크게 없더라고요!

바닐라빈 크림이라 폼에 거뭇거뭇한 점들이 있어요. 질감은 치즈 폼처럼 쫀쫀하고, 짠맛은 없이 달달한 맛만 있습니다! 가격은 공차 반값인데, 폼은 더 쫀쫀한 느낌이에요.

마시기 전 밑을 확인하니 역시나 깔려있는 무언가! 너무 진하게 깔려있어서 잘 모르겠으나, 아마 시럽일 것 같아요!

빠질 수 없는 섞기 전에 한 모금~ 확실히 밑에 가라앉아 있는 게 많아서 그런지 그냥 밍밍한 아이스초코 맛이었어요ㅋㅋ

열심히 저어 보았지만,, 잘 섞이지 않더라고요ㅠ 포기하고 그냥 마셔보았어요.

조금 덜 섞였는데도 단맛이 확 올라왔더라고요. 미떼 마시멜로 들어있는 버전하고 되게 비슷한 맛이었어요.바닐라 향이 좀 올라올 줄 알았으나 초코맛에 묻혀서 크게 나지는 않았습니다!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가격도 저렴해서 당 떨어질 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별점 ★★★

음료 자체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바닐라빈 폼이 굉장히 맛있었어요!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생각보다 녹진한 초코 맛은 아니었다는 것..? 하지만, 스벅이나 투썸 등등의 음료 가격을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되어서 종종 사 먹으려고요! 바닐라빈 폼이 다 한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

이 음료는 아이스보다는 핫으로 마실 때 단맛 하고 바닐라빈의 향이 조금 더 잘 올라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