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이랑 찹-하고
먹어줘야 할 것 같은

삼겹살 젤리, 참치 회 젤리를 이은 단무지 젤리가 출시됐다고 해요! 요즘 편의점에 가면 너무나도 다양한 이색 k 젤리들이 많은데요. 그중 너무 똑같아서 짜장면 옆에 두면 한 치 의심의 여지없이 먹게 된다는 소문이! (쑥덕쑥덕) 한 입 베어 물면 아삭하고 상큼한 단무지의 맛이 느껴질 것 같지만 단무지 모양의 젤리라니 빨리 만나봅시다! (๑˃؂˂๑)

집 근처 gs에 없으면 어떡하나 하고 걱정했지만 다행히 재고가 있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2000원이에요. 참치 회 젤리(3,800원)에 비하면 너무 착한 가격이죠? 젤리 한 번 먹으면 못 끊는데 계속 사 먹기는 부담되는,,, 좀 착한 가격 젤리 많이 만들어줘라,,,!!

뭔가 단무지하면 ‘최시원’의 찹-이 떠오르는데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ㅎ 이제 진짜 단무지 말고 젤리로 장난칠 수 있겠네욤 ㅎ.ㅎ

GS25 편의점 신상 이색 젤리

신선 식품 코너에 있으면 젤리인지 모르고 들고 갈 것 같은 비주얼! 이런 분들을 위해 작게 모양 젤리라고 적혀있는데요!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ㅎㅎ 단무지의 노란색이 돋보이는 포장입니다! 뭔가 더 단무지스러워.

포장지를 열어보니 단무지 젤리가 11개 들어있어요! 뒤가 조금 비치는 조금 투명한 느낌의 젤리네요! 포장지를 뜯자마자 바로 파인애플맛? 상큼한 과일향? 이 진짜 x100 찐-하게 나요!

단무지 젤리의 길이는 약 1.5인치, 무게는 9g입니다!

먹어보니 조금 말랑한 것보다 질겅한 느낌이라 한번 늘려보았어요. 있는 힘껏 늘려주었답니다! ㅎㅎ 열심히 힘준 저의 손이 보이시나요? 막 쉽게 늘어나는 게 아니라 억지로 늘린 느낌? 먹었을 땐 약간 딱딱한 하리보 정도의 땡땡 질겅질겅한 식감! 부드러운 식감의 젤리 좋아하시는 분은 비추합니다!!

가까이서 보니 단무지의 표면을 살린 디테일이 보이네요. 단무지 자세히 보면 오돌토돌한 그 단면? 가운데 중심으로 모양 나있습니다!

맛은 새콤달콤 짠맛이 날 것 같지만 파인애플 맛이라고 하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파인애플 맛보다는 비타 500? 박카스 같은 에너지 음료 맛이 났어요! 파인애플 맛이 나긴 하지만 기능성 음료가 바로 떠오르는 맛! 박카스 젤리랑 비타 500 젤리랑 비교했을 때 더 단단하고 질겅한 느낌이에요!

단무지하면 짜장면인 거 아시죠? 짜장면 옆에 있으면 어떤 비주얼인지 보려고 준비했어요 ㅎ 진짜 단무지였으면 입안 가득 넣고 옴뇸뇸할텐데ㅠㅠ

재구매 의사: 있음. 공부할 때나 입 심심할 때 먹긴 좋을 듯! 질겅질겅
별점 : ★★★

단무지 모양의 젤리라니 요즘 별의별 게 다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비주얼만큼 이건 무슨 맛인가 하고 사보는데 이번 단무지 젤리는 만족쓰! 비타 500이나 박카스를 좋아해서 그럴 수도!! 하지만 질겅질겅, 딱딱한 식감이 좋지는 않아서 부드러운? 말랑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합니다!! 도서관에서 집중 안 될 때마다 하나씩 먹기 좋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