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아.아 땡긴다..

벌써 시원한 빙수가 아른거리는 요즘! 할리스커피에서 빙수 4종을 출시했어요. 그중에서도 눈길을 사로잡은 메뉴가 하나있는데요.ㅎㅎ

바로 ‘할리스 X 몰티져스 초코 빙수’에요. 예전에는 몰티져스를 사 먹기 힘들어서 직구까지 했던 것 같은데, 이젠 몰티져스 콜라보 빙수까지 나오네요.ㅎㅎ

몰티져스 초코빙수 – 11,800원

몰티져스 두 봉지와 함께 빙수가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단 초코가 잔뜩 들어있어요. 가격은 11,800원으로 비싼 편이에요. (언제부터 카페 빙수가 이렇게 비싸졌는지..) 곱게 갈린 우유 얼음에 초코 그래놀라, 마시멜로, 바닐라 아이스크림, 구구 아이스크림까지 들어있어요. 당 충전이 될 수밖에 없는 비주얼이에요.

진득한 초코시럽이에요. 진한 코코아 맛이네요! 초코 소스와 몰티져스는 취향껏 넣어먹어 먹는 것이라고 하셨어요. 초코 빙수에 초코 시럽까지.. 초코덕후 분들 소리 질러~!

오늘의 주인공 몰티져스! 한 봉지에 6개씩 들어있어요. 저는 12개 모두 모조리 투하했어요.

아이스크림 위에 꽂혀있는 이것은 종이인 줄 알았는데 초콜릿이었어요! 혹시나 버리시는 분들 없기를ㅎ

이제 초코 시럽을 뿌리고 먹어볼게요! 초코 퐁듀처럼 비주얼 최고네요ㅠ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진짜 진한 바닐라 맛이에요! 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밑에 구구 아이스크림이 또 들어있는데요.

아이스크림 티코와 비슷하게 생긴 이 구구 아이스크림은 겉은 초코로 코팅되어 있고, 속에는 커피 맛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약간 추억 속의 아이스크림 엔초 맛과 비슷해요. (엔초를 아는 고인물들은 조용히 손을 들어주세요..)

초코 그래놀라와 마시멜로의 식감이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어요! 그래놀라도 상당히 초코맛이 강해서 달콤하네요. 마시멜로는 핫초코에 들어가는 딱 그 맛이에요. 맛있는 맛ㅎ

주인공인 몰티져스와 한입!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초코볼과 같이 먹으니 가뜩이나 단 빙수가 더 달콤해지네요. 몰티져스도 바삭한 식감이라서 씹는 맛도 좋아요! 그런데 같이 먹으니 이 빙수 너무 달아요.. 초코로 시작해서 마지막까지 초코로 끝나네요. 한달치 당충전을 몰아서 해주는 맛이에요.

재구매 의사 : 있음. 마라탕&주꾸미 삼겹살&곱창전골&매운 닭발 먹고 단 게 땡길 때 후식으로 딱!
별점 : ★★★★개 반

빙수의 양은 많지 않았지만 2명이서 밥 먹고 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하지만 밥심 언니는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을 듯..!) 전체적으로 너~무 달콤한 초코 빙수에요. 같이 간 친구는 너무 달아서 아메리카노를 하루종일 마셨을 정도에요.ㅎㅎ 나는 단 것을 완전 잘 먹는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오늘 막, 누가 나 힘들게 했다! 혈당수치 올리고 싶다! 이런날 먹도록 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