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역시 수박~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지난번에 빽다방과 성주군의 콜라보 작품 시원한 참외를 갈아넣은 여름음료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밥심 최애 빽다방이 이번에도 작정했는지! 여름하면 생각 나는 대표적인 과일!
수박이 들어간 세가지 음료를 출시했다고 해서 바로 다녀왔어요!

역시 더운 여름엔 시원한 수박이죠~ 얼른 쭉쭉 들이키고 싶네요ㅎㅎ

제품정보

새롭게 출시 된 세가지 음료 중 기상천외한 비주얼을 가진 음료가 있더라구요ㅎㅎ 과연 어떤 비주얼일지!
가격은 4500원으로 빽다방치곤 비싼편에 속하네요ㅠ.ㅠ

수박 꿀스무디,완전수박 그리고 젤리좋은 수박 스무디라는 이름으로 저칼로리 곤약젤리가 들어간 스무디 음료가 있네요. 저칼로리라고 하니…밥심은 저칼로리 음료를 택해보겠습니다..큼큼

윗면 비주얼은 얼린 수박을 갈아버린 듯한 슬러시 질감이네요. 위에 얹어져있는건 진짜 수박씨 인가~? 했더니 해바라기씨 초콜릿이래요! 수박 컨셉 제대로 잡으셨네요ㅋㅋ
일반적인 수박주스에 설탕or꿀한스푼 더 들어간 달달한 맛이에요. 먹자마자 수박바 빨간 부분맛이랑 똑같다! 라는 생각이 번쩍+_+

밥심이 가장 궁금했던 초록색 젤리의 정체! 저칼로리 곤약젤리…살짝 투명하면서도 음료와 섞이지 않는걸 보니 단단한 질감을 가진것 같죠?

그냥 마셔버리기 전에 여러분의 알 권리를 위해 위에 있던 수박스무디를 모두 걷어내고 젤리를 발굴해보았습니다ㅎㅎ 곤약젤리라 그런지 단단하고 찰져보여요.

그대로 꺼내서 들어보았는데 끊기지 않네요ㄷㄷ 굉장히 탱탱하고 씹는 맛이 있는 전형적인 곤약젤리 였습니다:)

먹을 땐 빨대로 바닥에 깔려있는 젤리를 마구마구! 부셔주고 저어주면 돼요. 빨대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조각내기엔 조금 힘든 감이 있었네요. 맛은 특별한 플레이버는 없고 살짝 새콤한 맛이 나는 젤리였어요.
수박바 초록색 부분이랑 똑같은 맛이네요ㅋㅋ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있음 / ★★★

마시자마자 갈증이 풀리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수박바 아이스크림을 스무디로 마시는 느낌 그 자체ㅋㅋ 여름에 자주 생각날것같은 맛이에요. 곤약젤리 씹어 먹는 재미도 있고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조금 더 저렴하면 있음 / ★★개 반

갓 만들어져 나왔을 땐 시원하고 달달했는데 먹다보니 조금 밍밍하다는 느낌이 있었어요ㅠㅠ 다른 카페음료에 비교하면 물론 싼 편이지만 조금 더 저렴했다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