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솔직히 말해
카페 아니지!?

투썸플레이스하면 뭐니 뭐니 해도 디저트 아니겠어요? 가끔 커피 전문점 말고 제과제빵 전문점으로 변신해 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고는 해요..ㅎㅎ

크리스마스 신상으로 음료보다 케이크를 많이 내면 빵집 아니냐구요~!ㅋㅋㅋ 믿고 먹는 투썸 케이크라 고민 없이 신상을 하나 가져와봤어요. 같이 보러 가실까요~?

매장 한편에 DP 되어있는 신상 케이크들! 사진엔 5종 밖에 없지만 무려 9종의 홀케이크가 출시되었어요. 추가로 조각 케이크 3종에 떠먹는 케이크 세트까지ㅋㅋ 이 정도면 투썸 디저트에 진심인 거 인정합니다..

밥심은 그중 시선을 빼앗아간 독특한 비주얼의 케이크로 선택해 보았어요.

박스 높이부터 범상치 않나요?

참고로 홀케이크 구매 시 포크는 최대 5개까지 제공이 가능하며 종이봉투에 따로 챙겨주세요.

제품 정보

짜잔! 오늘의 주인공~ 바로 페스티벌 위시트리입니다ㅎㅎ 가격은 39,000원으로 이번 시즌에 출시된 케이크 중 2번째로 비쌌어요. 1등은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겉에는 화이트 초콜릿과 데코 스노우(슈가파우더)로 장식되어있어요.

보라색이라 블루베리 초콜릿인가 했는데 먹어보니 일반 화이트 초콜릿 맛이었어요.

왜 케이크가 기울었는지 모르겠어요..ㅎㅎ 높이는 16cm!

꽂혀있던 데코픽들은 귀여워서 밥심 책상 속으로 쏘옥 들어갔습니다ㅎㅎ 특히 전구 볼 모양은 실제로 트리 장식에 사용해줘도 괜찮을 것 같아요.

두근두근 설레는 컷팅 시간ㅎㅎ 케이크가 높은 원뿔 모양이라 썰때 윗부분이 떨어져 나갈까 봐 걱정했는데 안정적으로 잘 잘리더라고요.

안에는 초코 시트로 총 7겹 쌓여있어요.

안에는 라즈베리 크림으로 샌드 되어있고 겉에는 생크림이에요! 시트 사이사이에는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쥬레도 있네요ㅎㅎ 쥬레는 되직? 단단? 한 시럽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시트도 뻣뻣하지 않고 촉촉해서 크림과 잘 어울렸어요.

특히 전체 다 생크림이 아니고 시트 안에는 라즈베리 크림을 사용해서 많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블루베리도 단면에선 적어 보였지만 먹을 때 보니 꽤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알갱이가 조금 작기는 했지만요..ㅎㅎ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없음, 맛도 괜찮고 비주얼도 예쁜데 가격이 너무 쎈 것 같아요ㅠ
별점 ★★★개

역시 투썸.. 케이크로 맛으로는 실망시키지 않는 것 같아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본 이상은 하는 맛이에요. 하지만 점점 올라가는 케이크 가격대가 많이 아쉽네요ㅠㅠ 밥심은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하고 조각 케이크 먹으려고요.. 하하..ㅎㅎ

Previous article트레이더스 매대에 진열할 새도 없이 팔린다는 ‘이거’ 한판 정체
Next article오뚜기가 50주년 맞이해 TV 공짜로 끼워준다는 1000개 한정판 정체
안녕하세요! 편의점 전문 에디터 밥심이에요. 편의점의 트랜디한 신상과 함께 꿀조합 레시피를 탐구하고 편의점 브랜드의 동일 제품군들의 맛차이를 꼼꼼하게 비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