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아이스모찌에도 샤베트가~

안녕하세요 여러분~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아이스 찹쌀떡 좋아하시나요? 슈퍼에서 팔던 찰떡 아이스를 좋아하긴 했지만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배스킨라빈스 에서 처음 출시가 되었을 땐 얼마나 신나던지ㅋㅋ들고 먹기도 편해서 더욱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맛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상큼한 제주감귤 의 맛과 모양을 재현한 제주감귤 아이스모찌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얼른 배스킨라빈스 로 달려가서 리뷰하러 가져왔어요!

박스 포장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 냉장고 한편에 예쁘게 진열되어 있네요 두근두근:)

제품정보

가격은 2,800 원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콘 아이스크림 보다도! 비싼 가격이지만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배스킨라빈스 에서 판매하는 제품에다가 스쿱으로 파는 아이스크림 보다는 훨씬 저렴해서 괜찮은듯해요:)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은 넉넉하네요. 이건 감귤 이 거의 5퍼센트나 들어있네요…! 항상 ‘OO 향 시럽’ 극소량 함유된 성분표만 보다가 이 정도 함량을 보니 넉넉하게 느껴지는… (크흑)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 찹쌀떡 안은 샤베트라고 하는데 아이스모찌와 샤베트 조합은 아직 시도해본 적이 없어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는군요+_+

 

상자를 열어보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봉투에 담겨있어서 들고 먹기 좋을듯해요. 녹아도 걱정 없다는 🙂 봉투엔 배스킨라빈스 로고도 적혀있어요.

동글동글한 모양에 지름은 7cm 높이는 4cm로 손바닥 보다 살짝 작은 크기로 양은 그다지 많지 않네요. 세입이면 끝날듯한… (한 입당 약 930원…ㅋㅋ)

무게를 재보니 표시된 정량보다 5g 가량 많은 73g이었어요! 뽑기 성공! 배스킨라빈스 요즘 열일하네용.

냉동실에서 갓 꺼낸 제품이라 아직 꽝꽝 얼어있네요. 10분 정도는 실온에 둬야 먹을만한 정도로 녹는듯해요. 갓 꺼낸 모찌 깨물어 먹으려다 이빨 나갈뻔한 밥심<(_ _)> 얼어있을 때 깔끔하게 단면 잘라봤어요.

아이스크림 질감처럼 부드러워 보이는 감귤 샤베트 를 얇은 찹쌀떡이 감싸고 있는 비주얼이에요.

 

아이스크림 만 떠먹자마자 눈이 동그래지는 상큼함! 와우 +_+ 사각 사각하지 않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질감에 감귤 맛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육안으로 보기엔 우유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같아서 달고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식감과 맛의 반전에 칭찬 스티커 드립니다:)

찹쌀떡은 굉장히 얇은 편이라 질기지 않고 샤베트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살짝 쫄깃&부드럽게 녹아내려요. 떡에 특별한 맛은 없고 달달한 맛만 살짝 가미된 평범한 찹쌀떡 의 맛이었고요. 녹으면서 손에 붙으니 조심하면서 드시길…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있음 / ★★★개 반

먹기도 편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상큼함 가득이라 여름엔 한입 먹으면 그 순간만큼은 갈증이 싹 날아갈 듯한 맛이에요ㅋㅋㅋ 양이 적은 게 아쉽긴 하지만 편의점 아이스크림 대신 몇 번 사 먹을 가치가 있을만하네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정말 있음! / ★★★★개

한 입 먹자마자 맛있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ㅋㅋ 빙수 먹을 때 올라가 있는 떡과 젤리 + 생과일까지 한입에 먹는 듯한 느낌!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당길 때 생귤탱귤 아이스크림 자주 먹곤 하는데 이 제품도 자주 찾게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