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희주 님의 리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요 매운잡채가 군산에서 3대 전통맛집이라길래 시켜봤어요. 봉다리에 들어있던 육수+야채+어묵+당면 쏟아붓고 보글보글 끓여주기. 맵기는 오지게 매운데도 손이 계속 가는 맛이랄까. 소문대로 맛있긴 맛있네요~

군산 맛집 매운잡채 세트는 https://bit.ly/3sGygUC 여기서 구입했어요!

매콤한 국물이 있어서 국수 같은데 당면이 탱글탱글한 식감. 맵기는 신라면 보다 살짝? 맛이더라구요. 떡볶이랑 비슷하면서도 묘하게 달라요. 고추장+케첩으로 만든 달달한 양념이 아니라 고춧가루만 들어가서 훨씬 더 칼칼한 맛.


1.2키로 묶음이 2개에 12,000원이면 진짜 싸긴 싸네요. 군산까지 왔다갔다 하는 거 생각해도 그렇고. 이왕 시키는 거 2개로 하니 총 4묶음 왔어요.

매운잡채 구매 링크 : https://bit.ly/3sGygUC

택배포장은 소스따로, 당면이랑 야채 이렇게 두 봉지로 나눠서 오더라고요.

만드는 거 간단해서 좋아요. 물조절 필요없이 그냥 재료 그대로 좌르륵 부으면 끝.

요렇게 중불에서 한 5-6부 정도 익히면 채소 숨이 죽어요. 그럼 휘휘 저어서 골고루 섞어주고. (※더 얼큰하게 맵게 먹고 싶은 분들은 청양고추 or 캡사이신 첨가해보세요)

일단 내용물이 꽤 많아서 먹을 게 푸짐해요. 얇게 썰린 어묵에 시금치 당근 양파 팽이버섯 듬뿍 들어있어요. 뜨거우니까 면만 건져서 호로롭~~ 꼬득꼬득하니 말랑한 게 얼큰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

조리 전에는 어묵이 좀 많이 얇아 보이더라고요. 그래도 끓이다 보니 어묵이 매운 잡채 국물을 쭉 빨아 당겨서 오동통해져요, 당면도 의외로 오랜 시간 쫄깃쫄깃~

취향에 따라 콩나물이나 순대 같은 것들 추가해서 넣어 보세요. 자작하게 끓이면 간이 금방 배어 나오는데요. 농도 조절해가면서 바짝 더 졸이면 볶음으로 먹기 좋아요. 짭짤하니 양념이 제대로 배여서 어찌나 차지던지…

채수가 우러나와서 개운한 맛도 좋고. 볶은 당면보단 느끼하지 않고 칼칼하니 입맛 돋게 하는 맛. 술안주로 먹기 좋고, 밥반찬으로 잘 샀다 싶네요. 양도 어마무시해서 네 식구 배부르게 먹고도 남아요.

탱글탱글 빨갛게 양념되어 나오는 요 매운잡채. 국물이랑 호로록 먹으니 짬뽕 먹은 거 마냥 얼큰하니 맛나네요. 은근 중독성 있는 맛…간만에 식구들이랑 맛있게 한사바리 완료했어요.

지역 명물음식이라길래 구매해본 #매운잡채 군산은 멀고 택배는 가깝고. 시켜먹길 잘했네요 맛있어요~

구매 링크(https://bit.ly/3sGygUC) 공유해드리고 글 마무리 할게요~!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