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윤*한, 이*근, min*****, 나이키짱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제품 : 차이팟 TWS 프리미엄 프로 업그레이드 P810 V2 무선 충전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 : 쿠팡 최저가 39,500원

– 쿠팡 리뷰
작성자 : 윤*한
작성일 : 2020.05.08.
평점 : ⭐⭐⭐⭐⭐

3만 원대 가성비 뛰어난 이어폰을 구매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작년에 tws-i9과 i12를 구매하고 차이팟 품질에 실망했었는데 휴대성이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해서 찾던 중에 p810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평도 괜찮고 제품도 좋아 보여 혹시나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하고 다음날 받았고 포장케이스, 내부 구성품을 보니 A사 제품과 동일한 세팅에 “이건 정말 제대로 만들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사용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애플 제품은 너무 비싸다 보니 쉽게 구매하기 힘들고 가성비로 비슷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생각은 다 똑같을 것 같습니다.

<이어폰>
친구가 A사 제품을 가지고 있어 비교해 보니 이어폰 디자인은 구분이 힘들 정도로 거의 똑같습니다.
아주 미세하게 P810 이어폰 머리 부분이 둥근(?) 것 같은데 뭐 이것도 거의 똑같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이어폰 디자인과 크기가 똑같아서 주변에서 A사 제품으로 착각해 주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크래들>
이것도 A사 제품과 동일 디자인과 크기입니다.
다른 점은 충전 LED가 A사 제품은 뚜껑을 열면 위쪽에 있고 P810은 크래들 앞면에 위치한 것만 다릅니다.
중요한 장점이 있는데 A사 이어폰을 P810 크래들에 넣으면 딱 맞고 충전도 잘됩니다^.ㅠ
A사 제품 크래들이 고장이나 분실할 경우 정품 크래들만 구매해고 비싼데 P810 제품 구매해서 사용해도 될 듯합니다.
무선 충전기가 없어 무선 충전은 안 해봤는데 유선 충전 시 충전 시간은 대략 20-30분이면 완충되는 것 같습니다.
전 실리콘 케이스를 함께 구매했는데 딱 맞고 품질도 좋네요.

<품질>
고가인 A사 제품으로 음악을 들어보니 확실히 음질이 좋다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P810도 3만 원대 가격치고는 상당히 음질이 훌륭합니다.
A사 무선 충전 제품 가격이 16만 대이고 P810은 3만 원 대니 4배 넘는 가격차이를 감안하면 개인적으로 높은 가성비라 생각되네요.
그 외 저가 차이팟은 양쪽 이어폰 독립적 사용이 불가한데 P810은 독립적 사용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폰은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
한글 설명서에 충전 및 사용방법과 노이즈나 한쪽 이어폰 작동이 안 될 경우 대처할 수 있는 초기화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고 초기 불량은 교환 상담 전화도 잘 나와있습니다.
뭐 불량이면 전화해서 교환해달라고 하면 될 것 같네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니 3만 원대 가격에 A사 제품과 똑같아 휴대성이 뛰어나고 출퇴근이나 음악 감상 시 매우 만족스럽네요.

구매에 참고하세요~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착용감 아주 좋아요
음질 아주 만족해요
작성자 : 이*근
작성일 : 2020.04.28.
평점 : ⭐

구매해도 될까?

원래 보통은 후기 잘 안 쓰는데 이건 써드릴게요 ㅎ
일단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구매하셔도 후회 안 하십니다
먼저 에어팟 뚜껑을 여시면 자동 페어링 됩니다
음질 좋아요 근데 전화는 좀 안 좋아요 그래서 업그레이드 제품 P900을 구매했는데 900은 업그레이드 제품이라 그런지 확실히 전화 음질 또한 뛰어났습니다
또 놀란건 대한민국에서 K/C 제품 인증을 받은 건 이 제품뿐이라네요 ㅎ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천드릴게요
제가 별 1개로 드린 이유는 더욱더 많은 분들이 보기 위해서 했으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ㅎ
사장님 성격도 너무 좋으셔서 이 물건은 정말 추천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디자인 아주 마음에 들어요
착용감 아주 좋아요
음질 아주 만족해요

– SSG닷컴 리뷰

작성자 : min*******
작성일 : 2020.11.04.
⭐⭐⭐⭐

중1 아이에게 선물했었어요

중1 아이에게 선물했었어요. 좋아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엄마 생일에 선물했던 애플 정품 에어팟에 비해 디자인, 음질 크게 떨어지지 않아요. 너무 똑같아서 놀랐을 뿐…

제품 : 차이팟2 2020 4월 신제품
가격 : 27,800원

– 블로그 리뷰

작성자 : 나이키짱구
작성일 : 2020.06.12.

음질은 정품의 85% 정도 따라왔다고 생각됩니다.

이게 가장 중요한 내용인데요, 음질은 정품의 85% 따라왔다고 생각됩니다. 슈퍼 카피가 외관만 따라 했지 성능은 못 따라올걸? 하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가격 대비 완전히 만족이었습니다. 귀에 꽂을 때 너무 가벼워서 빠질 거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실착해 보니 절대 떨어지지 않았으며 생각했던 거 이상의 성능이었어요.

가격은 27,800원이고요 정말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초록창에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쳐보시면 가성비 좋다고들 말씀하시는 글을 보고 저도 구매하여 저 역시 만족을 하였는데요 이 상품을 알고 난 뒤 저는 이 상품이 정말 가성비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정품이랑 누가 따로 비교하지 않는 이상 정말 똑같아요!!

에어팟 정품을 사용하다가 짝퉁을 사용해 보니 조금 떨어진다는 느낌이 있어 정품 사용해 보신 분께는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으나 에어팟 정품은 너무 비싸고.. 가품 사려니 너무 많아서 헷갈리셨다면 이 상품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아, 절대로 정품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비하하거나 차별하려는 목적이 아닌 정말 그런 느낌이 들어 설명해 준 겁니다!!(절대로 이 상품을 홍보하려는 목적이 아닌 개인의 의견을 말해주려 썼기에 의심 안 하셔도 됩니다)

(일주일 사용 후)

차이팟 충전상태가 케이스에 충전기를 꽂았을 때랑 뺐을 때 충전상태가 다릅니다. 또한 충전기를 꽂을 경우 케이스 가운데 불빛이 들어오는데 빨간불이 들어왔다가 10초 있으면 아무런 표시등이 뜨지 않습니다. 내 충전기가 이상한 건가? 하고 다른 충전기를 써보았는데 상황은 똑같았으며 차이팟의 문제라고 볼 수 있었다.

차이팟을 귀에 착용하면 바로 음악이 재생된다. 그러니까 내가 게임하다가도 차이팟을 끼게 되면 무조건 노래가 먼저 나온다는 것이다. 내가 원하지 않는데 노래가 나올 때는 좀 당황하기도 하였다.

안에 유닛을 넣고 케이스를 흔들어보면 유닛이 안에서 움직인다는 느낌이 든다. 또한 케이스 뚜껑은 조금의 충격만 있어도 뚜껑이 바로 열리기에 안의 유닛은 고장이 쉽게 날 수 있다. 막상 고장이 나면 환불하는데 택배비만 10만 원이 든다고 하니 차라리 정품을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차이팟을 1시간 이상 사용해 보면 일반 이어폰 꼈을 때 나는 화이트 노이즈? 같은 느낌의 소리가 작게 들린다. 소리를 크게 하면 그 소리는 음악에 덮여 나지 않지만 소리 1칸이나 2칸 정도로 키면 소리를 확실히 들을 수 있다. 이 점은 정말 큰 문제이기에 구매하는데 참고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외관은 정말 비슷하고 10분 착용 결과는 좋았으나 일주일 착용 결과는 그저 그렇습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