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밥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운 걸 잘 먹지는 못하지만 매워하면서도 종종 불닭볶음면을 찾아 먹곤 하는데요. 예전에 ‘유퀴즈’에서 불닭볶음면 개발자분이 출연해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로 소개했다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SNS에서도 엄청난 이슈가 되었는데, 그게 이번에 편의점 제품으로 출시되었다는 소문을 듣고 헐레벌떡 찾아가 봤어요!

제품 정보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콘치즈 불닭볶음면’
GS25에만 판매한다고 해서 몇 번이나 돌아다녔는지.. 포켓몬빵도 아닌데 이렇게 구하기 어려울 수 있나요..? 그전에는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이날은 10군데 넘게 돌아다니다가 겨우 한 개 발견해서 바로 구매하고 집으로 뛰어왔답니다 ㅋㅋㅋ

조리방법부터 살펴보는데 오잉? o0o? 물도 필요 없고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비빔면류는 항상 뜨거운 물에 익혀 먹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니, 이제 맛만 있으면 끝날 것 같은 예감 ~

가격은 3,900원이었는데 보기에 꽤 양이 많아 보여서 나쁘지 않았어요! 거기에 조그마한 치킨 알맹이? 5개가 떼굴떼굴 굴러다녀서 귀엽..ㅋㅋㅋㅋ

같이 들어있던 김스프를 솔솔 뿌려주고 2분 돌리려고 했는데 전자레인지에 넣기 직전에 다시 보니 김스프는 맨 마지막에 뿌리는 거였어요..! ༼ง ◉_◉༽ง 이미 뿌렸으니 어쩔 수 없지..

그렇게 바로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렸더니 짠,, 그런데 뭔가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치즈가 솨악 – 녹아서 촉촉하게 윤기가 흐르는 비주얼은 아니더라구요?

일단 비벼보면 다르겠지 하며 열~심히 비벼봤는데도 뭔가 뻐덩뻐덩. 면도 뚝뚝 끊겨있고 윤기도 거의 없어서 아무리 섞어도 잘 안 섞이더라고요. 뭔가 이상해서 찾아보니 그 유명한 레시피에는 스위트콘, 모차렐라 치즈뿐만 아니라 마요네즈와 설탕도 들어가던데 여기에는 면 위에 콘과 치즈만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았어요!

맛은 콘과 치즈가 들어간 게 무색할 정도로 맵기만 엄청 매웠네요 ㅋㅋㅋ 제 입맛에는 안 맞아서 결국 집에 사뒀던 콘치즈그라탕을 콘치즈 불닭볶음면 위에 올려서 먹었답니다.. 저는 이렇게 먹으니 한결 낫더라구요! 근데 이럴 거면 불닭볶음면에 콘치즈를 올려먹는 게..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거의 없음 / ★개 반

매워도 맛있게 매운 게 아니라 무슨 맛인지 모르겠는 맵기만 한 맛. 콘치즈는 촉촉하고 달콤짭잘 부드러운 맛에 먹는 건데 이건 ‘콘치즈’라는 말이 어울리지 않고 그냥 콘과 치즈가 들어가기만 한 불닭볶음면인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ㅠ 그래도 핫한 레시피 직접 따라 하기는 귀찮지만,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시도해 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없음 / ★

가격 대비 맛이 좀.. 너무 맵기만 맵고 콘치즈의 달콤한 맛은 전혀 안 느껴져서 아쉬움이 크네요. 안에 들어있는 치킨도 콩고기 같은 맛이라 차라리 없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불닭볶음면이라 당연히 삼양 제품인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 것 같더라고요..? 뭔가 사기당한 기분 ㅠ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