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쌀뜨물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저희집은 한달에 2번 정도 대청소하는데 욕실을 제일 마지막에 하고 있어요ㅠㅠ맨날 쭈그려 앉아서 솔로 박박 문때느라 무릎이랑 허리도 너무 아프고… 그냥 내버려두자니 금세 곰팡이나 물때도 생겨서 손이 많이 가는 곳이거든요.

좀 더 수월하게 청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던 차에 요 하루랩스 무선 전동 욕실청소기를 지인에게 추천받아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3개월 정도 써 본 결과, 세면대, 변기, 벽타일, 천장 등 손이 안 닿거나 높이가 있는 곳까지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돈이 아깝다는 생각도 1도 안 들만큼 꽤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

우선 구성품과 제품 사용법부터 천천히 보여드릴게요ㅎㅎ

구성품은 손잡이, 헤드, 연장봉, 충전기, 거치대, 3가지 브러쉬 까지 상자 한 가득 들어있구요. 연장봉이랑 다양한 브러쉬가 있어서 활용도가 굉장히 좋아요.

하루랩스 욕실청소기는 손잡이 부분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선 필요없이 무선으로 쓸 수 있어요. 배터리도 1800mAh대용량이라 완충하면 한 2-3시간은 끄떡없더라고요. 손잡이도 잡아보니 적당한 두께감에 그립감까지 괜찮았습니다. 윗부분이 고무로 마감되어 있어서 한손으로 잡았을때 미끄러질 일도 없었고요ㅎㅎ

게다가 모터가 알아서 회전하면서 묵은 때를 싹쓸이 해주니까 예전처럼 벅벅 문때가며 손목에 힘 들어갈 일도 전~혀 없다는 거..

욕조도 그냥 요렇게 욕실청소기로 갖다만 대주면 알아서 위이이잉 하면서 자동으로 씻겨져 내려서 어찌나 편한지~~

청소 위치나 높이에 따라 3단계로 각도도 조절할 수 있고, 평면, 틈새, 스크럽 이렇게 총 3종류의 브러쉬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쓰긴 너무 편합니다~~ (교체는 버튼없이 그냥 쭉- 당겨주면 분리가 가능)

특히 요 브러쉬 3개는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쓰이는 곳이 각각 달랐는데요. 간단하게 요약해서 정리해놨으니 참고해주셔요~~^^
▶스크럽브러쉬 – 욕조 세면대, 변기 등 사용 추천
▶평면브러쉬 – 욕실 바닥 청소할 때 추천
▶틈새브러쉬 – 좁은 틈새나 타일 모서리 추천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인데요. 연장봉을 결합해서 쓰면 손이 닿지 않는 높은 벽이나 공간 그리고 바닥 청소할 때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아, 가장 중요한 기능을 제가 설명 안 드렸네요ㅜㅜ 방수!!!! 이거 안 되면 아무리 자동이고 싸고 좋아도 다 필요없죠…물기가 많은 욕실에선 요 기능은 필수이니까요~하루랩 전동 욕실청소기는 IPX4등급 방수 기능이 적용되서 청소하고 흐르는 물에 그냥 깨끗이 씻어주면 됩니다.

네 식구가 함께 사용하다 보니 세면대는 자주 청소를 해줘도 물 때랑 얼룩이 생겨버리죠…ㅠㅠ하지만 이것도 요 하루랩스 욕실청소기를 샤샤샥 갖다대면? 수전에 물때와 오염이 깔끔하게 제거되고 광택도 번쩍번쩍하니 때깔이 달라져요~

구매할 때 가장 걱정햇던 모터 힘도, 생각보다 엄청 세고 회전력이 좋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엔 큰 기대 안 했었는데 말끔해진 욕실 보고 나니까 속이 시원하네요. 묵은 때도 알아서 빡빡 문질러서 청소해주고, 키가 작아서 손이 안 닿았던 천장도 이젠 넘넘 수월해요. 제가 직원인 것마냥 자꾸 지인들한테 영업을 하고 다녀서 벌써부터 큰일이지만요~^^;;

그만큼 너무너무 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는 거~~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한 점이 우선 가장 편했고요. 또 3단계 파워스핀으로 빠르게 돌아가는 모터 힘도, 여러 종류의 브러쉬로 욕실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다는 것도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최근에 산 것 중에 제일 잘 산 듯 싶네요ㅎㅎ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