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밥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얼마 전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시작한 거 아시죠? 그래서 지난번에 포스팅한 닭가슴살 소시지도 저의 헛헛한 속을 달래줄 다이어트용 간식으로 리뷰했었는데요. 다이어트가 생각보다 더 마음대로 되지 않아서 또 여기저기 괜찮은 제품이 없나 찾아보다가 이번에는 매일유업에서 바이오요거트 신상을 출시했다고 해서 얼른 찾아가 봤어요.

제품 정보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매일유업 ‘바이오 오!그래놀라POP’
평소 요거트도 그래놀라도 좋아하는데 마침 제가 즐겨먹던 마켓오의 오!그래놀라와 협업해서 탄생했다고 해서 더 반갑더라구요! 편의점에 도착하자마자 쌓여있는 유제품 라인에서 발견했는데 그래놀라 말고 초코링&프로틴볼도 요거트로는 안 먹어봐서 고민.. 하다가 마침 1+1행사도 하고 있어서 종류별로 2개씩 총 4개 구매했어요.

원래 가격은 개당 2,000원인데 개당 1,000원에 득템했네요 ㅋㅋㅋ 초코링&프로틴볼은 작년에 출시한 걸로 알고 있는데 반응이 좋아서 그런지 계속 눈에 보이더라구요. 지난번에 배스킨라빈스와 콜라보 해서 배라 신메뉴로 출시되어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으로도 정말 괜찮았어요!

바이오 요거트는 처음 먹어봐서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루어진 LGG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살펴보니 LGG 유산균 0.0004%…?? 함량이 이렇게 적은데 효과 있는 거 맞.. 죠..?

LGG 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을 없애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긴 하는데 정말 그렇다고 하면 비타민 챙겨 먹듯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포장에 1,000여 편의 연구논문과 200여 편의 임상시험을 거쳐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됐다고 하니 어느 정도 믿음이 가네요 ꔷ̑◡ꔷ̑

뚜껑을 쓰윽 벗긴 후에 그래놀라가 담긴 쪽을 딸깍 꺾어주면 이렇게 와르르 요거트 위로 올라와 먹을 준비는 끝. 생각보다 그래놀라가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탕수육이든 뭐든 찍먹파라 그래놀라도 요거트에 섞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느껴지게 먹는 걸 좋아해서 바로 한 스푼 떠서 먹어봤어요. 일단 이런 종류의 요거트는 대부분 비슷한 맛이긴 하지만 비교적 단맛보다는 신맛이 있는 요거트 같았어요.

그래놀라가 달달 고소한 맛일 거라는 건 사실 안 먹어봐도 예상이 됐는데 이 그래놀라는 유독 더 파삭파삭한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이름에 POP이 들어간 건가..? 씹는 맛이 강해서 따로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했는데 오히려 요거트에 섞어서 오래 둬도 쉽게 눅눅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왕 리뷰하는 거 프로틴 볼도 궁금해하실 수도 있으니 바로 이어서 먹어봤어요. 한입 먹자마자 엇..?! 배라 아이스크림 녹인 맛인데??? ㅋㅋㅋ 아직 배라 아이스 바이오 맛 아이스크림 안 드셔보신 분들은 이거 요거트에 슥슥 섞어서 얼려먹으면 될 정도로 정말 거의 똑같았어요!

도넛 모양은 초코링이고 정말 작은 요게 프로틴볼인데 얼마나 쪼끄만지.. 겨우 깨물어서 단면 구경 좀 하려고 했다가 프로틴 특유의 맛은 모르겠고 손에 쥐 날 뻔했어요. 맛은 아무래도 많이 달고 초코맛이 세서 개인적으로 요거트와 먹기에는 텁텁하게 느껴졌어요 ㅠ 그래도 LGG 유산균에 미미한 프로틴까지 섭취하면서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은 것 같네요 🙂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아주 가끔 있음 / ★★

평소 그래놀라를 즐겨먹는데 이렇게 간편하고 맛있게 나와서 좋았어요. 초코링 프로틴볼은 한 번 먹는다고 해서 프로틴의 영향은 크게 없을 것 같지만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먹기에 괜찮을 듯? LGG 유산균이 5억 이상 들어있다고 하니 다른 요거트보다는 손이 더 갈 것 같아요. 간단하게 그래놀라와 요거트 조합으로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그래놀라POP만 있음 / ★★★

그래놀라가 생각보다 달달하면서 바삭바삭 씹히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초코링 프로틴볼도 물론 맛있었지만 제 입에는 많이 달아서 요거트 맛이 묻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은근히 찐득거려서 이에 달라붙는 느낌이 깔끔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1+1 행사 중이라 가격도 저렴해서 굿!

Previous article드디어 일냈다, 베스트 맛 콜라보로 탄생해버린 배라 신상
Next article단돈 2만원대 ‘나오자마자 완판’ 없어서 못 사는 ooooo, 도대체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