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밥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중국에서 유통기한 이중표기 논란? 굴하지 않고 신제품 출시한 삼양 근황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에 불닭짬뽕 포스팅했었는데 혹시 보셨나요? 저는 매운 걸 잘 먹지는 못하지만 스트레스 받을 때에는 종종 생각나서 먹곤 하는데 지난번 불닭짬뽕을 먹어본 후에 은근히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불닭 오리지널 맛이 납작당면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얼른 달려가 봤어요!

제품 정보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삼양의 ‘불닭납작당면’
편의점에 도착하자마자 여러 불닭 시리즈 사이에 등장한 이 녀석. 납작당면 버전은 로제 맛만 있었는데 드디어 오리지널까지 등장했네요 ㅋㅋㅋ 패키지에 ‘찐불닭러들을 위한 화끈한 오리지널 매운맛’이라고 쓰여있어서 저 맵찔이는 벌써 긴장..!

가격은 하나에 3,500원이었고 저는 두 개 구매해서 바로 집으로 달려왔습니다. 패키지에 찍혀있는 사진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침샘 자극,,

친절하게 쓰여있는 조리방법을 보면서 따라하면 뚝딱 완성? 아무래도 납작당면이다 보니까 기존의 불닭보다는 조금 더 조리과정이 추가되기는 하지만 얼른 따라해보기~

오픈해 보니 납작당면과 불닭소스, 후첨분말까지 3가지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노란색 스프는 조리 후 마지막에 넣어야 하니 주의!

먼저 뭉쳐져있던 납작당면을 하나씩 떼서 넣어준 다음 그 위에 빨간색 불닭소스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용기에 표시된 선까지 부어주고 잘 저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줬어요.

워후,, 전자레인지에 돌리자마자 매운 냄새가 진동,, (☍д⁰) 그래도 납작당면은 후들후들하게 잘 익은 것 같았어요! 이제 마지막으로 노란색 후첨분말을 뿌리고 잘 섞어주면 끝.

이리저리 섞으니까 용기는 너무 지저분해져서 그릇에 옮겨 담았더니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바로 한 젓가락 크게 집어서 입에 넣었다가 매운 기운에 캑캑거리고 난리 부르스,, ㅠ 아니 납작당면이 하나만 먹어도 입안에 닿는 면적이 넓으니까 더 뜨겁고 맵게 느껴져서 정말 큰일 날 뻔했어요..!!

으아악,, ε=٩(●❛ö❛) ۶ 저는 도저히 이대로는 못 먹겠어서 그나마 입을 달래줄 모짜렐라 치즈를 찾아 솔솔 뿌려주고 다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다시 도전 ㅋㅋㅋ

하.. 비주얼 좀 보셔요.. 치즈 올려도 여전히 맵고 뜨거워 정신이 혼미했지만 그래도 아까보단 매운 것도 조금 잡히고 비주얼이며 맛이며 중독 있어서 저도 모르게 계속 먹고 있더라구요 ㅠ 이거 먹고 속이 불타는 줄 알았지만 그래도 불닭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아주 가끔 있음 / ★★개 반

불닭의 납작당면 버전이 로제 맛만 있었던 게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추천!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납작당면에는 로제 맛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정말 매워서 맵찔이는 도망가야 할 듯 ㅋㅋㅋ 그래도 기존의 불닭볶음면은 지겹고 매운 거 먹고 싶을 때에는 아주 가끔 생각날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없음 / ★개 반

불닭볶음면은 너무 매워서 평소에 절대 먹지 않는 사람이라 처음에 냄새를 맡자마자 기침부터 나와서 너무 무서웠어요ㅜㅜㅜ 역시나 너무너무 매워서 뱃속까지 뜨거워지는 느낌.. 아무래도 일반 면보다 넓적당면이 오래 씹어야 해서 더 매운 것 같기도 하고.. 저는 치즈 없인 절대 못 먹을 것 같아요 🙁

Previous article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골라보는 공연선물 BEST5 추천
Next article모두가 검은색 가방을 좋아하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