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JTBC ‘마녀사냥’, Youtube@나무엑터스

바다가 신세경에게 화낸 이유 눈길
시간 흘러도 변함없는 신세경 비주얼
신세경 미모에 대한 연예인들 반응

출처 : JTBC ‘마녀사냥’, Youtube@나무엑터스
출처 : instagram@sjkuksee

신세경의 충격적인 미모에 연예인들이 신선한 반응을 보여 화제다.

신세경은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즐거웠던 현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며 올 화이트에 여러 군데 구멍이 뚫려 입기 난감한 의상도 감쪽같이 소화해내는 소화력을 보였다.

남다른 비주얼을 드러낸 신세경의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다.

출처 : instagram@bada0228

누리꾼들은 “신세경 시간 흐를수록 더 예뻐지는 듯”, “예전엔 안 이랬던 것 같은데…왜 이렇게 예쁨?”, “막 찍어도 예쁜 언니가 여기 있다” 등 반응을 전했다.

이 가운데 댓글을 직접 남긴 가수 바다의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다는 해당 사진에 “너 언제까지……이럴래!!!!!”라고 호통을 친 뒤 “이르케 예쁠꺼니 ㅋㅋ”라고 남겨 신세경의 미모를 극찬했다.

이어 하트 눈이 된 이모티콘을 여러 개 덧붙여 신세경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출처 : instagram@bada0228

날이 갈수록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하는 신세경에 대한 연예인 동료들의 반응은 종종 이어져 왔다.

과거 신세경 절친으로 알려진 문근영도 “아 예뽀라 공주 같아”라며 신세경의 미모에 대한 감탄을 전한 바 있다.

또한 최근 2년 만에 미니앨범을 발표한 폴킴도 신세경의 매력에 푹 빠져 눈길을 끌었다.

16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폴킴은 “2년 만이라고 하니까 너무 거창한 것 같기는 한데 미니앨범 형식으로 여러 곡을 내는 건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다. ‘One More Time’이라는 타이틀로 컴백했다”라며 앨범 소개를 전했다.

출처 : instagram@sjkuksee

또한 폴킴은 뮤직비디오에 신세경이 출연한 것이 언급되자 “자랑할 만한 일이다”라며 자랑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폴킴은 “이 노래를 만들면서 너무 어울릴 것 같아서 안 될 거라고 생각하고 던져나 보자 하면서 던졌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셨다. 제가 회사에 제 얼굴 안 나와도 되니까 신세경 님 얼굴만 내보내 달라고 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instagram@sjkuksee

앞서 신세경의 메이크업을 책임졌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당연해서 놀랄 수도 있지만 신세경의 피부 관리법에서 가장 큰 역할을 차지하는 것은 긍정적인 사고방식이다”라고 비결을 밝힌 바 있다.

이어 “신세경은 잘 웃고 잘 먹고 잘 잔다. 건강한 생활 방식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무시할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활발한 SNS 활동으로 근황을 전하고 있는 신세경은 지난해 개봉한 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에 출연했으며, 새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의 출연을 예고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5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