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채연
‘우영우’ 다이어트 레시피
8kg 감량

출처 : Instagram@chaeyeon_lee
출처 : Instagram@chaeyeon_lee

가수 채연이 특별한 다이어트 방법을 밝혀 화제가 됐다.

채연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채연의 얼굴만큼 큰 김밥을 들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채연의 모습이 보였다.

그는 “밥 빼고 좋아하는 거 다 넣기. 치즈, 참치, 김치 볶은 거, 청양고추, 당근, 양배추, 계란. 피클이랑 먹으면 맛이 있게요. 없게요”라며 팬들에게 다이어트 김밥의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어 채연은 해당 김밥을 먹으며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8kg 뺐어요. 얼마나 쪘었던 거야? 아직도 빼야 하지만 천천히 가려고요”라고 말했다.

출처 : Instagram@chaeyeon_lee

특히 채연은 “보면서 우영우 김밥이 아닌 밥 없는 김밥 만들어 먹기. 완전 크죠~~^^”라고 적어 ‘우영우’ 애청자임을 입증했다.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는 김밥을 사랑하는 김밥집 딸이다. 학생 시절 친구들에게 따돌림당해 혼자 점심을 먹으면서 김밥을 싸서 다니게 됐다. 그렇게 성장한 우영우는 현재도 회사 구내식당에 맛있는 음식이 나오더라도 김밥 도시락만 좋아하는 `김밥 덕후`다.

채연의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 줄 먹으면 배부를 거 같네요.”, “이 투더 채 투더 연!!! 김밥 팔아주세요”, “맛나게 드세요 ” 너무 커서 한입에는 들어가지 않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chaeyeon_lee

한편 채연이 21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 반가운 얼굴들이 보여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채연은 “아니 어제 보고 오늘 만난 사람들 같잖아? 몇 년 만에 만나도 좋은 사람은 그런가 본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과거 KBS2 ‘해피선데이 – 여걸식스’에 함께 출연했던 강수정 아나운서와 KBS2 ‘하이파이브’에서 함께한 현영과 이정민 아나운서가 보였다.

해당 게시글에 아나운서 강수정은 “맞아! 네 말이 딱이다! 어쩜 말도 이리 예쁘게”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정민은 “몇 년 만인지도 모르지만 깔깔깔 어제 만난 사이처럼”라 댓글을 작성해 채연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이들은 오랜 방송 생활을 하면서 맺어진 인연이다. 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채연과 같은 사진을 공유하면서 “모두 방송 생활 하면서 맺어진 이쁘고 소중한 동생들이랍니다. 오래전 함께 방송하며 너무 좋은 추억 남겼었던 우리가 어느새 만나면 육아부터 시작해서 뷰티, 건강, 결혼생활, 아이들 교육까지 정말이지 2시간이 눈 깜짝할 새 지나가 버렸네요”라고 글을 작성했다.

출처 : 스포츠동아
출처 : Instagram@chaeyeon_lee

채연은 43세로 지금까지 미혼이다.

그녀는 2010년도 가수 구준엽과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구준엽은 2011년 방송된 FashionN 채널 `여배우 하우스`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구준엽은 “10여 년 넘게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던 채연과 가족보다 더 가깝게 지낸다. 어머니께서 채연과의 열애설을 사실로 알고 계신다. 채연이 며느릿감으로 좋으니 데리고 오라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에 채연은 “구준엽 오빠가 내 허벅지를 만지며 이야기하는 버릇이 있다. 과도한 스킨십 때문에 오해하는 것 같다”라며 “지금까지 나를 한 번도 조수석에 태워주지 않았다. 그런데 다른 여성을 옆 좌석에 태워줬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이상하게 서운하더라”라며 애매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그러나 채연은 꾸준히 언급되는 구준엽과의 열애설에 전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채연은 MBN 예능 프로그램 ‘겉과 속이 다른 해석 남녀’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채연의 별채`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