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tojws, Instagram@artistcompanyofficial

정우성 ‘멘토스 도난 사건’
“멘토스 주인 찾아” 영상편지
‘청담 부부와 허카인 댄스’

출처 : Instagram@tojws, Instagram@artistcompanyofficial
출처 : Instagram@artistcompanyofficial

배우 정우성‘멘토스 도난 사건’을 사과하며 해당 팬을 찾고 있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8일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멘토스 주인을 찾는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에는 정우성이 양손으로 멘토스를 꼭 쥐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정우성은 “멘토스 주인을 찾는다. 제가 대구 무대인사 때 어떤 분과 악수하는데, 손에 멘토스를 쥐고서 제 손을 꼭 잡으시길래 주시는 줄 알고 ‘감사합니다’하고 주머니에 넣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그게 아니었다. 본의 아니게 멘토스 도난 사건을 일으켜 사과드린다. 멘토스 주인을 찾는다. 연락 달라”고 해명하며 고개를 숙여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정우성의 `멘토스 도난 사건`은 지난 7일 영화 `헌트`의 대구 무대인사 때 비롯됐다.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네티즌 A씨가 “정우성이 내 멘토스 가져갔다”고 글을 게재했다. 글쓴이는 “오늘 무대인사 갔다가 멘토스가 주머니에 있어서 쥐고 있었는데, 악수할 때 가져갔다”고 전했다. 정우성이 A씨의 손에 있던 사탕을 선물로 오해해 가져간 것이다.

이에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정우성이 간곡하게 찾고 있다. 멘토스 주인님은 아티스트 컴퍼니 인스타그램 DM이나 댓글로 연락해달라”며 글쓴이를 찾고 있다고 글을 게재했다.

출처 : Instagram@tojws

정우성의 글이 공개되자 글쓴이는 다시 글을 작성해 “나는 기분 좋아서 쓴 것인데 인기 글이 되면서 어떻게 소속사까지 봤나 보다”라며 “너무 죄송하고 부끄러워서 DM 바로 보냈다. 글은 오해의 소지가 될까 봐 얼른 지웠다”고 덧붙였다.

또한, 글쓴이는 소속사에서 답장 받은 것을 공개했다.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소중한 멘토스 선물과 영화 `헌트`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린다”면서 “너무 감사해 `헌트` 무대인사 때 모시고 싶다. 소중한 멘토스를 `헌트` 사인 굿즈와 함께 드려도 되겠냐”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우성이 멘토스 쥐고 있는 게 왜 저렇게 하찮고 귀엽냐. 새삼 고급스러워 보임ㅋㅋㅋㅋ”, “내년에 50살이신데 이렇게 귀여우셔도 되는 거예요?”, “진짜 부럽다.. 정우성이 쓴 영상 편지라니… 저도 시사회 초대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SBS ‘집사부일체’
출처 : Instagram@tojws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정우성이 배우 이정재와 함께 출연했다.

둘에게 ‘집사부일체’ 출연 계기를 묻자 이정재는 “‘집사부일체’는 초창기 때부터 봤다. 사부로 훌륭한 분들이 계속 나오고 계시는데 어떻게 사부가 되셨고 또 어떻게 살고 계셨는지 저도 알고 싶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정우성도 “내가 무슨 사부인가 많이 주저했는데 우리 정재 씨랑 함께 출연하니까 부담을 덜 수 있지 않냐”라고 전해 둘의 우정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사부님께서 24년 차 브로맨스로 유명하다”라며 두 사람의 오래된 관계를 언급했다. 이승기가 “24년 차 커플이면 거의 사실혼 아니냐“라고 물었고, 이에 정우성은 “사실혼을 넘어선 거죠”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정우성의 말에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정우성이 아빠, 이정재가 엄마 같다”며 놀렸고, 이정재는 “청담동 사모님 느낌”이라며 자폭해 웃음을 안겼다.

이정재와 정우성이 출연하는 영화 ‘헌트’는 이달 10일에 개봉한다. 이정재, 정우성, 허성태가 영화 홍보를 위해 ‘청담 부부와 허카인 댄스’를 탄생시켜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 중이다. 영상은 셀프 카메라를 직접 들고 있는 정우성이 센터로 이정재와 허성태가 함께 `코카인 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허카인 댄스`로 인터넷 밈을 만들어 큰 인기를 끌었던 허성태의 원조 코카인 댄스에 `청담 부부`로 불리는 이정재와 정우성이 함께해 치명적인 웨이브를 선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