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kjk76

가수 김종국
‘미우새’에서 상의 탈의
82kg 이상민 안고 앉았다 일어났다 20개

instagram@kjk76
SBS ‘미운 우리 새끼’

가수 김종국47세에 완성된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허경환, 이상민이 홈캉스를 즐겼다. 이날 이상민의 ‘궁셔리 홈캉스’에 김종국과 허경환이 초대됐다.

이상민은 12만 원대 어린이용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자고 제안했다. 허경환은 “형 애 있어요? 애기들 집에 이런 게 있던데”라며 어리둥절해했다. 이상민은 어린이용 풀장에서 다이빙하며 시범을 보였고 김종국은 “진짜 이러고 사냐”며 어이없어하면서도 자연 태닝을 위해 상의를 탈의했다.

자연 태닝을 준비하는 김종국의 상의 탈의에 모두가 놀랐다. 운동으로 다져진 선명한 복근에 허경환은 “생각보다 몸이 더 좋네. 뭔데 당신”이라며 감탄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이 “우리 체육관 다닌다더라?”라는 김종국의 도발에 허경환 역시 상의를 탈의했지만 김종국의 몸을 보며 자신 없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 허경환은 “진짜 일어날 형편이 아니다. 저게 사람이냐. 생각보다 몸이 더 좋다”고 말했고 이를 본 허경환의 어머니는 “기죽었나 보네”라며 웃었다.

김종국은 허경환의 운동 스케줄을 체크했고 허경환은 “물어보니까 형이 저녁에 많이 나온다고 해서 저는 오전으로 끊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2개월 안에 저녁으로 옮긴다”라고 했지만 김종국은 “두 달 있다가 스파링하는 거냐”라고 했고 급기야 허경환은 김종국을 이기는 상상을 하면서 시뮬레이션까지 했다.

허경환은 “나는 종국이 형한테 이기고 이런 걸 떠나서 무도인으로서 유연성이 좋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엄지 팔목에 붙이기, 코에 혀 닿기 등을 시도했지만 이마저도 김종국이 이겨 웃음을 자아냈다.

주짓수를 했던 허경환과 김종국, 두 사람은 82kg인 이상민을 안고 앉았다 일어나기로 대결하자고 했다. 터질 것 같은 힘줄을 보이며 이상민을 가볍게 안아올린 김종국은 “이거 운동 된다”며 20개를 했다.

instagram@kjk76

김종국은 연예계 소문난 운동 마니아다. 실제 그는 1년 365일 매일 두 시간씩 운동한다.

하하는 김종국의 운동 사랑에 대해서 “디스패치 기자가 김종국의 연애 물증을 잡기 위해 쫓아다녔는데 계속 집, 헬스장, 집, 헬스장만 반복해서 침만 뱉고 갔다”는 말을 했다. 양세찬은 SBS ‘런닝맨’에서 “김종국에게 전화해 뭐하냐고 물어보면 딱 두 가지로 얘기한다. ‘나 헬스장 가고 있어’ ‘나 헬스장이야'”라고 말했다.

실제로 김종국의 생활 패턴은 집, 헬스장, 방송 스케줄이 전부다. 지난 2018년 그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인바디 결과를 공개했다. 김종국의 체지방률은 8.5%, 골격근량은 약 43kg로, 운동선수에 준하는 결과가 나왔다.

그는 앞서 오른쪽 다리를 다쳤을 때도 탈장 수술을 한 다음 날에도 헬스장에 가서 운동했던 일화를 털어놔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지난 4월 주차 블럭 턱에 걸려 넘어져 팔에 깁스를 하고 등장한 김종민에게 “한쪽 팔을 다치면 다른데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한다”고 조언해 김종민을 당황하게 했다. 그는 “나는 오른쪽 다리 깁스를 하고 헬스장에서 왼쪽 다리 운동을 했다”고 말했다.

instagram@kjk76
SBS연예뉴스

또한 4년 전 탈장 수술을 언급하며 “나는 탈장 수술하고 다음 날부터 수술 부위를 누르고 운동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서장훈은 “프로 선수들의 스케줄이다. 김종국이 진심으로 운동하는 거다. 프로 선수들이 다쳤다고 쉬지 않고 안 다친 부위를 운동한다”며 혀를 내둘렀다.

특히 김종국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운동의 고통은 통증일 뿐 힘든 것이 아니다” “운동은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다” “헬스클럽은 클럽보다 더 즐거운 곳” 등 많은 명언을 남겼다.

한편 최근 김종국은 17년째 열애설이 이어지고 있는 윤은혜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5월 윤은혜는 유튜브 브이로그에서 과거 남자친구와 교제 내용을 언급했는데 김종국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언급한 연애담과 비슷하다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이다.

윤은혜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으며 김종국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김종국은 윤은혜 외에도 강수정 전 아나운서, 배우 송지효 등과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