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오늘부터 잇(IT)생'

‘오늘부터 잇생’ 의뢰인 오정연
집을 스마트하게 바꿔달라 부탁
많은 요구에 강남 “업체를 부르라”며 일침

JTBC ‘오늘부터 잇(IT)생’
JTBC ‘오늘부터 잇(IT)생’

JTBC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잇(IT)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부터 잇생’은 6명의 디.알.못(디지털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좀 더 편리한 IT LIFE를 살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스마트 세상에 적응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회에서 ‘잇생즈'(이경규, 안정환, 박세리, 강남, 이가령, 최영재)들은 의뢰인의 집에 방문해 스마트홈으로 만드는 미션을 전달받았다. 이날 방송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JTBC ‘오늘부터 잇(IT)생’

오정연은 “집에 스마트한 게 하나도 없다”며 고민을 털어놓았다. 그는 “전동 커튼, 거실과 주방에 감성 조명, 선풍기와 에어컨을 밖에서도 껐다 켰다 할 수 있게끔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해도 해도 넘쳐나는 오정연의 워너비 리스트를 잠자코 듣고 있던 강남은 “이 정도면 그냥 업체를 불러라”라며 뼈 있는 일침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의뢰인 오정연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강남, 이가령, 이경규는 언급했던 물품들을 하나씩 바꿔나가기 시작했다. 도우미 선생님의 협조를 구한 세 사람은 스마트한 것이 전혀 없던 오정연의 집을 스마트하게 만들었다.

JTBC ‘오늘부터 잇(IT)생’

돌아온 오정연은 달라진 집에 놀람을 금치 못했다. 분위기 있는 조명, 리모컨과 스마트폰 하나로 조종 가능 한 커튼, 에어컨, 선풍기까지 자신이 말한 모든 물건을 변화시켜 놓은 것을 본 오정연은 한껏 들뜬 표정으로 환호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강남 진짜 웃기다 ㅋㅋㅋ”, “뼈 있는 한마디네”, “강남 말할 때마다 웃겨 죽겠음”, “오정연 한 방 먹었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MBC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
영화 ‘죽이러 간다’

한편 오정연은 전 농구선수이자 현재는 예능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서장훈과 지난 2009년 결혼식을 올렸었다. 한창 신혼생활을 즐기기에도 급급할 시간 두 사람은 약 3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았다.

MBC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서장훈은 강호동이 “오정연 아나운서와 이혼한 이유가 결벽증 때문이라는 설이 있던데?”라는 질문에 “내가 깔끔하고 예민해서 그렇지, 결벽증까지는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서장훈은 “여러 가지 노력을 했지만 성격과 가치관의 차이 때문에 서로 헤어지기로 했다”며 이혼 사유를 밝혔다.

그렇게 두 사람은 남남으로 각자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오정연은 아나운서에서 프리로 전향, 종종 연기자로서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서장훈은 농구선수 은퇴 후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다. ‘아는 형님’, ‘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애의 참견’ 등 여러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3
+1
15
+1
22
+1
43
+1
3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12

  1. 야이 끼잘람아 기사 똑바로 안ㅁ스나

  2. 불쌍한척하면서 몇천만원짜리바이크 취미로타는여자…

  3. 대한민국 대표 김치녀

  4. 노사연언니 노사봉 빚투속에 숨겨진 놀라운사실

    • 본인 몸은 꾸미면서 집 청소 및 다른건 귀찮니즘인 여자랑 결혼하면 절대 안되는 유형임

  5. 다 가진자들한테 그것도 연예인한테 해주는 저 프로 이해 어렵다
    개인의 사비로 하는건가
    무료 서비스인가?
    궁금하네

  6. 익명이라고 말 막하는 쓰레기들 많네 니네들이 적은 악플들 다 업보로 그대로 돌아가길 바란다.

  7. 악플다는 쓰레기 같은 놈들 진짜 많네 니네들이 단 악플 다 니네들 한테 업보로 돌아가길 바란다.

  8. 서장훈 하고 갈라진 이유가..오씨는 지저분하다고..카더라

  9. 연예인들 이런것까지해주나 어이없네요

  10. 결벽증 아니라도 너무정돈 못하고 사는 사람 같은 여자라도 참기 힘들죠.오정연씨 사람은 좋은것 같은데 조금씩 자신에 문제점을 훈련 하듯 고쳐가며 살아봐요.

  11. 오정연님 님이나 잘하세요 강타님 하고 정유미님
    하고 사귀는거 뻔히 알고 있었으면서 그렇게 둘 사
    이를 갈라놓을려고 하셨어요 그리고 서장훈님한테
    이혼 통보할 자격은 없다고 보네요 왜요 이혼하고
    오면 강타님이 얼씨구나 하고 받아줄지 알고 콩고
    말이라도 받을려고 했나요 반성좀 하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