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예비 남편 고우림
아버지 고경수 목사 입장 밝혀
지나친 관심 부담스럽다 전해

출처 : 더팩트
출처 : 뉴스1

최근 김연아 예비 남편 고우림아버지 고경수 대구평화교회 목사가 입장을 밝혔다. 지난 12일 고 목사는 대구 계명문화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22년 이주민과 함께하는 추석 축제’에 모습을 드러냈다. 취재진이 고 목사에게 다가가 김연아에 관한 질문을 하자 “식 끝나고 나서”라며 말을 아꼈다.

고 목사는 “언론에 몇 마디 한 것이 너무 퍼져 결혼 전에 부자지간이 틀어질 지경”이라며 “지나친 관심 탓에 뭐라고 답하기 곤란하다”고 양해를 구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발표 이후 고우림의 가족들에게도 수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우림의 집안에 관련한 소식까지 연일 이어지면서 세간의 화제로 떠올랐다. 고우림 아버지의 ‘정치색 논란’까지 제기되면서 과도한 관심에 눈살을 찌푸려지게 하기도 했다.

출처 : 더팩트

역시 고우림의 가족들의 인터뷰는 한 마디 한 마디 화제가 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고우림의 아버지 고경수 목사는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는 대구 이주민선교센터를 운영 중이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하던 때 외국인 노동자를 위해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나눠주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고 목사는 지난 7월 인터뷰를 통해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당시 고 목사는 “예비 며느리와 아들이 모두 착하다”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하나님 안에서 각자 자기 달란트를 잘 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예비 며느리는 오랫동안 유니세프 홍보대사로 일해왔고 아들도 내가 하는 이주민 사역을 도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연아는 가톨릭 신자, 고우림은 개신교인으로 서로 종교가 서로 다른 점을 언급하며 “둘 다 하나님을 믿는다는 점에서 같다. 두 사람의 신앙이 매우 성숙한 단계는 아니지만 (하나님 안에서) 잘 성장해나갈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출처 : Youtube@뉴스앤조이

고 목사는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소식이 예상보다 빨리 알려진 것에 대해 “가능하면 결혼 한 달 전쯤 공개하려고 했는데 예상보다 빨리 알려졌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고우림의 어머니는 여성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 기사 나가고 나서 기자들이 많이 찾아와서 한동안 교회에 안 나왔다. 이제 잠잠해졌겠다 싶어서 왔다. 저희는 해줄 말이 없다. 결혼 발표하고 난 다음에 우리 아들이 너무 상처를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두 사람의 결혼을 둘러싼 루머가 퍼져나가자 이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고우림의 어머니는 “교회도 임대다. 우리 이름으로 된 집도 없다. 유튜브에는 연아가 대궐 같은 집을 사줬다는 둥 그런 말이 나오는데 사실이 아니다. 아이들 결혼 전에 집을 사려고 했는데 때를 다 놓쳤다. 결혼 후 집 사면 그런 말 들을까 봐 그냥 있는 모습 그대로 살려고 한다”며 루머의 내용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출처 : Instagram@yunakim
출처 : Instagram@woorim_ko

고 목사 역시 “유튜브에 사실이 아닌 이야기가 진짜인 것처럼 나가니까 아이가 굉장히 속상해했다. 아이가 속상해하니까 정말 마음이 아팠다. 제가 아버지니까 우리 아들을 보호해야 하지 않겠나”라는 말을 남겼다.

한편 김연아와 고우림은 오는 10월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깜짝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최근 고우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번지 점프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1
+1
9
+1
5
+1
34
+1
24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25

  1. 저것들 관심 없다

    • 잘살길 바라는데

  2. 남 결혼하는거에 관심 좀 그만가져라..

  3. 저는 개인적으로 종교인을 싫어합니다
    거짖을 파는분들 같아서

    • 나는 갠적으로 당신같이 궁금해 하지않는 것에 떠벌리는 댁같은 위선자를 아주 싫어한다
      찌질이 궁상파

  4. 고목사가 연아 길들이기 하는 것 같다,

  5. 이것도 기사냐?
    이런걸 기사라고쓰니
    기레기라 하는거지
    이런기레기없는 나라가 언제쯤 올까 암담함
    제발

  6. 내용 암것도 없는데 내용과 연관도 없는 기사제목을 올리고 타이틀은 왜그리 심각한 이슈 있는 것처럼 자극적으로 올리는 건 뭡니까 대체!! 실망스럽다

  7. 별로 관심이 없는데 언론에서 자꾸 띄우네

  8. 김연아랑 결혼을 왜 해? 힘들텐데 …..

  9. 고우림씨,김연아씨
    제발 언론에 놀아나지 마셔요
    두분은 너무나 너무나 닮았고 아름다운한쌍이십니다
    언론은 쳐다보지도 마세요
    ‘호사다마’ 아시잖아요
    악한자는 누가 사랑하는 꼴을 못봅니다

  10. 두분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아무도 염려하지마시고 개의치 마시고 행복하세요!!!

  11. 도이나 에디터…do2na 에공.쩝.정말 할 일 없다 그래서 어쩌라고..?

  12. 국짐 목사님이시구먼 … ㅉㅉ

  13. 행복하세요~~!!!

  14. 그러면서 마지막 신라호텔에서 결혼

  15. 저목사 좌파아니냐 거의 모든 좌파가 돈가진 사람의 등골 빼먹지 않나? 그걸 자랑이라고? 더그나 우리나라에도 돌봐야 할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하필이면 이슬람권 외국인을도와주나?
    아프간 난민도 받아준 문정부 그래놓고 자랑질하잖아~ 지돈 나가는거 아니지 전부 나랏돈

  16. 제발 악플 금지금지금지!!
    둘의 결혼에 축복해주세요.
    예쁘게 만나고 있잖아요.
    조금의 티없이 훌륭한 대한민국을 빛내는 커플인데
    어른답게 남의 좋은 경사에 응원을 보내주세요

  17. 아 … 속은 것 가트 넹 ;;; 난 또오 … 엄청 진짜 ㅜ 안 좋은 상황으로 얘기를 기사가 나온것이고, 큰일이군 !! 그러고
    있었네 아이 참 너무 해.. 씨 바르.

    저 겨 , 좋은 제목을 지어 봐서 뉴스 잘 읽게 신경을 좀 더 기우려주십 쇼. ㅠ 진짜로요 , -> >
    쓰신 것처럼요 ; (내용 중 보면 ) 곧 많은 사람의 행복히 결혼생활이 되라는 찬사와 환호로 식을 가게 될 커플이 아닙니까요 (에 휴 ..) 기자 님 … // 이상 느낀 점 !

  18. 전능하신 하나님이 안지켜주시나?

  19. 이런글도 쓰지마!

  20. 매우훌륭하지만비평론적허무사실적인부분에서비감정적논란의기미엿보임?!

  21. 낚시성 기사좀 작작해라 망할것들 …

  22. 이러니 기레기 소리 듣쥐
    제목과 사진만 자극적으로 쓰고
    재탕 삼탕 별내용도 없고
    정말 짜증난다

  23. 그냥 알아서 잘 살게 좀 내버려둬라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