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sbs 플러스 '나는 솔로'

‘나는솔로’ 6기 정숙 SNS 글
6기 정숙♥영식 결혼 근황
결혼하자마자 상태 전한 정숙

출처 : sbs 플러스 ‘나는 솔로’
출처 : instagram@6waterpurifier

‘나는 솔로’ 6기 정숙이 장문의 글을 게재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6일 6기 정숙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저 사실 결혼이 제 인생에서 너무너무 힘든 과정이어서 무기력증에 빠져 있었어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정숙은 “그래도 신혼여행 가서 신랑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결혼식&명절 전후로 가족들과 대화할 시간을 가지고 내면과 인간관계에 대해 깊이 고찰하는 시간을 가지며 회복해서 이제서야 기력을 되찾았어요”라며 극복한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저같이 어려운 상황(특히 친정 문제)에 처한 예비신부들에게 혹여 도움이 될까 싶어서 제가 겪었던 일들을 인스타에 공유할까 했는데, 누군가는 제 글로 인해 상처받게 될 것 같아서 메모장에 글을 썼다 지웠다 계속 반복하다가 최대한 자제하고 앞으로 결혼 준비 과정, 결혼식, 신혼여행 이야기들을 담담하게 풀어가려 해요”라고 설명했다.

정숙은 결혼식 때 잘못된 부분, 하객들 걱정, 직원 실수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결혼식 이후에도 부정적이고 우울한 상태를 이어갔다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6waterpurifier

이어 “정신 차리고 하객들 반응을 들어보니 제 결혼식은 나름대로 밝고 즐겁고 행복하고 감동적인 분위기였대요. 제가 잘못된 부분에만 몰두한 거였을 뿐, 사실은 모두가 열일해서 이루어낸 나름 성공한 결혼식이었던 거예요”라고 덧붙였다.

힘들었던 결혼 준비 과정을 고백한 정숙이 ‘메리지블루’, 즉 결혼 전 우울 상태를 겪은 것으로 보인다.

정숙은 “신랑과 제가 서로 많이 사랑하고 존경하기에 이 험한 산을 무사히 넘을 수 있었어요. 신랑이 너무 든든해서 어떤 역경도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남편 영식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이어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양가 가족들의 배려와 친구들의 위로, 그리고 꾸준히 받아온 심리상담과 예비부부 상담이 큰 도움이 됐어요. 결혼 선배들이 겪었던 각종 황당 해프닝을 들은 것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됐어요”라며 이를 극복하게 된 상황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6waterpurifier

정숙은 앞서 결혼 준비, 결혼식, 신혼여행 등 늘 밝은 모습을 보여온 바 있어, 갑작스러운 고백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SBS 플러스 ‘나는 솔로’ 6기로 출연해 시작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보였던 정숙, 영식은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열애, 결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결국 지난달 27일 결혼식을 올렸고, 평소 두 사람의 이미지에 어울리게 밝은 결혼식이 또 한 번 이슈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6waterpurifier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정숙, 영식은 영화 ‘라라랜드’ OST 어나더 데이 오브 선(another day of sun)’에 맞춰 뮤지컬 같은 동시 입장을 선보였다.

정숙은 이에 대해 “신랑 신부 동시 입장. 신랑 신부 단독 뮤지컬 웨딩. 재미있는 신랑 신부 입장. 라라랜드 ‘어나더 데이 오브 선(another day of sun)’ 눈물 방지 입장곡, 신나는 입장곡, 댄스 입장”이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신랑 신부 단독으로 뮤지컬 입장할 수 있다. 결혼식 전날 밤에 제가 기획해서 당일 메이크업 샵에서 오빠가 완성한 신랑 신부 입장신. 여러분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다”라며 추천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4월 방송된 ‘나는 솔로’ 6기에서는 정숙, 영식 외에도 영숙, 영철이 결혼해 역대급 결혼율을 달성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1

  1. 항상 행복하길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