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임창정 아내 서하얀
제주 여행 도중 임창정에게 분노
5년간의 독박육아 고충 토로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가수 임창정이 제주 여행을 즐기던 도중 아내 서하얀과 부부싸움을 할 위기에 처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방송되었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 5년간 제주도에서 신혼생활을 보냈던 임창정과 서하얀이 오랜만에 추억 여행에 나섰다.

그러나 여행의 설렘도 잠시, 임창정이 아내 서하얀을 향해 과거 일화를 언급하자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다. 바로 임창정이 “너와 비밀연애 시절, 제주도에서 소개팅할 뻔했다“라는 폭탄 발언을 내뱉었기 때문이었다. 이에 서하얀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음에도 불구하고 임창정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추억 회상에 젖어 든 모습을 보였다.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눈치 없는 임창정의 행동에 결국 서하얀은 인내심을 폭발한 듯 “자칫하면 이 자리에 내가 없을 뻔했다“라며 정색해 지켜보던 스튜디오조차 살얼음판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또한 서하얀은 제주살이 중 겪었던 고충에 대해 임창정에게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당시 두 사람은 넷째 준재의 출산 직후부터 무려 5년간 제주와 서울에서 장거리 부부로 지냈다.

서하얀은 “혼자 육아하는 게 버거워 서울행 비행기를 보며 눈물을 흘렸다. 마치 제주 섬에 갇힌 기분이었다“라며 당시 서러웠던 시절에 대해 털어놓자 임창정은 처음 듣는다는 듯 미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과거에 독박 육아로 지친 나날을 보냈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은 최근에는 연예계 행보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서하얀은 최근인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주얼리 브랜드의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instagram@whiteday_yan

게재된 사진에는 서하얀이라는 이름만큼이나 하얀 피부에 옷으로 주얼리 브랜드의 목걸이와 반지, 귀걸이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현재 서하얀은 임창정의 아내로서 회사 일을 보조하고 있으며 다섯 아들의 엄마로서 육아에 힘쓰고 있다. 현재는 뷰티 프로그램 MC 캐스팅 확정된 소식을 전해와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셀럽 행보를 보이며 승승장구 중이다.

연예인으로서의 행보를 걸어가고 있는 서하얀은 최근 자신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도 털어놓은 바 있다. 서하얀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바람도 하늘도 너무 청량해요. 일 나가기 전에 잠 깨러 모닝 줄넘기”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서하얀은 집 앞의 놀이터에서 줄넘기 운동을 하고 있다. 그는 분홍색 모자와 상의, 흰색 바지를 입은 채 줄넘기에 매진하고 있었다.

출처: instagram@whiteday_yan
출처: instagram@whiteday_yan

이어 서하얀은 “실은 커피에 빵 먹으려고 (줄넘기) 500개 후딱 한 것”이라며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꿀맛!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라는 글을 적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침에 먹는 빵의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강도 높은 운동을 아침부터 실행한 것임을 알게 되자 누리꾼들은 “뭐든 노력 없이는 안 되는구나”, “관리 끝판왕이시네요”, “존경스럽습니다” 등 그의 남다른 자기관리에 감탄을 표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하얀은 2017년 1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임창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다섯을 두고 있는 워킹맘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하여 남다른 일상을 공개해 대중들로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