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널
보랑해

요즘 하루종일 비만 내려서 덥고 습하지 않나요ㅠ^ㅠ 즐거운 휴가철인데 장마에 코로나까지 너무 답답하네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우리의 답답함을 날려줄 시원하고 달콤한 배스킨라빈스 신상 “보라보라 블라스트”인데요! 이름부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 밥심 언니는 여러분을 보랑해~)

매장 밖부터 벌써 보라보라 하지 않나요?? 보라보라 블러스트가 뜨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BTS와의 콜라보 덕분인데요. 세계 대스타 방탄소년단이 직접 참여하고 제작했다니!!! 정말 기대되네요. 인스타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탄의 다양한 영상이 있으니 아미 분들은 지금 당장 달려가세요~

매장 내부도 보라보라로 도배되어 있더라고요~ 보라보라 아이스크림에는 혼자 뚜껑이 있어요. 왜 뚜껑으로 덮어놓는지 궁금하더라고요.

8월의 이달의 제품으로 아이스크림 #보라보라, #보라보라블라스트 #보라보라아이스마카롱, #보라보라아이스모찌 가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서 더 중요한 점은 8월 한달 동안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점인데요!

저는 이번 신상 중에 마카롱에도 눈이 가더라고요. 패키지도 이쁘더라고요 ㅎㅎ 구경하다가 옆에 대세 펭수까지 만났답니다!! 배스킨라빈스 완전 핫플레이스 인데요? 펭수 이번에 긴장 좀 해야겠어~신상이 어마어마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거든ㅎㅎ

제품정보

이번 보라보라 신제품은 디자인 또한 이쁜 것 같아요. ( 이름이랑 찰떡 ) 귀엽기도 하고 유니크하기도 하고!! 역시 방탄소년단 인가요~

보라보라 블라스트는 무려 1,000원이나 할인 된다고요!!!! 덕분에 저는 4,1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4,100원은 8월 한달동안 할인가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

음료 크기는 딱 한손에 잡히는 정도였어요. 별로 크지 않다는 점. 하지만 빨대는 길어서 먹기 좀 불편하더라고요ㅠㅠ 다들 그 느낌 뭔지아시죠? 특히 애기들은 더 조심!!!!!!!!!!!!

위에는 달달한 블루베리 요거트, 바닥에는 진한 블루베리 잼도 보이는데요. 공식홈페이지에 진한 블루베리 콩포트와 유산균이 들어있는 오리지널 요거트가 어울어진 상큼한 블라스트 라고 설명이 되어있더라고요! 콩포트를 찾아보니 과일을 설탕에 절인 프랑스 디저트로 우리나라의 잼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블루베리 요거트 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 자체가 요거트와 블루베리 요거트, 블루베리로 이루어져있어서 요거트 맛도 강했어요. 상큼한 맛보다는 달달한 맛이에요.

잼이랑 저어서 먹어볼게요. 잼도 우리가 흔히 아는 블루베리 잼 맛이에요! 같이 먹으면 블루베리 맛이 좀 더 강해요.

잼에는 블루베리 껍질(?)이 씹히더라고요.제가 열심히 저었는데 바닥에 잼이 아직도 남아있네요ㅎㅎ달달하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역시 블루베리와 요거트 조합은 완벽한 것 같아요!

보라돌이~ 뚜비~” 먹으면 먹을수록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더라고요. 블루베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 안 가리고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단 요거트 맛 또한 강하다는 점 알아주세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흔한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맛임.                                                                     별점 :★★★★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하면 딱 생각하는 맛이에요! 특별하거나 차이점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블루베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없이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시원한 맛보다는 요거트와 블루베리다 보니 달달한 맛이 강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워서 따로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