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먹킷리스트

먹킷리스트

출시할 때마다 카페들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노브랜드 갓성비 디저트

여러분들은 가성비 간식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밥심은 이마트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제품들이 떠올라요! 제품의 폭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어서 밥심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린 적이 많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디저트 위주로 인기 있는 노브랜드 제품 7가지를 가져와 보았어요! 과연...

간판 없는데도 바쁘다, 소주 2인 1병 제한할 정도로 사람 터진다는 맛집

진정한 미식가들이 한 군데쯤은 알고 있다는 그곳.. 바로 간판 없는 맛집! 어떻게 찾아가는지 조차 너무 궁금할 때가 많은 맛집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분들은 오늘 밥심의 글을 보았으니 이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ㅋㅋ 오늘은 어디에...

유퀴즈 출연 후 난리났었다는 정상급 3대 떡볶이 맛집

분식하면 뭐니 뭐니 해도떡볶이가 아닐까 싶은데요.요즘 다양한 떡볶이가 나오면서그 인기도 대단하잖아요? 하지만 모름지기 떡볶이라면학교 끝나고 이쑤시개로콕콕 찍어먹던 그 맛이최고이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시장에 위치한떡볶이 집...

신동엽도 단골, 외국인까지 줄서서 먹는다는 칼국수 맛집

날씨가 완전히 풀리기 전 열심히 먹어야 할 메뉴가 있어요! 바로 칼국수인데요ㅎㅎ 입김을 뿜어가며 호호 불어 먹는 칼국수의 맛이란..♥ 시원한 냉면에게 자리를 내어주기 전 꼭 먹어봐야 할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은 특별히...

가격 미친것 같은데, 연예인들이 줄서서 먹는다는 도넛 맛집

여러분은 빵 좋아하시나요? 밥심은 빵심이라 불릴 만큼 굉장히 좋아합니다ㅎㅎ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는 연예인 분들도 유혹을 떨치지 못할 정도로 달콤해 보이는 도넛들! 오늘은 이 도넛 맛집들을 같이 살펴보려고 해요ㅎㅎ 랜선 먹방 투어...

아는 맛이 무섭지, 보고나면 기차표 끊게 된다는 전국 제철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오늘은 오랜만에 SNS속 맛집을발굴하는 시간으로 돌아왔어요! 밥심은 제철 음식은 꼭 한 번씩이라고찾아먹는 편인데, 이제 3월이 되었으니'이것'을 슬슬 먹으러 다녀볼까 하고찾아보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여러분께도 소개해...

SNS에서 ‘된다’ ‘안된다’ 논란 많았던 제품 실제로 사용한 결과

제 2의 와플팬 노리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SNS는 물론 유튜브에서 이슈라는 제품을 들고와봤습니다. 바로 귀차니즘을 위해 탄생한것 같은 계란말이 기계인데요. 

삼계탕은 명함도 못 내민다는 SNS에서 난리난 보양 음식

지난 8월 15일 광복절이, 삼복 가운데 마지막에 드는 말복이었죠! 길고 긴 장마가 끝나고, 드디어 찐 '폭염'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지금이야말로 더위에 지친 체력을 보충하기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