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스트레스받은 날, 오늘이 삼재인가 싶은 날, 나에게 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싶게 꼬이는 날 경험 있으시죠?! 스트레스 해소법은 제각기 다르겠지만 먹는 걸로 달래질 때 포만감과 함께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매운 걸 먹으며 푸는 사람들도 있지만 매운맛 1도 모르는 전, 이걸로 날려버려요.

스트레스받은 날 준비물 : 촉촉한 초코칩, 우유, 연유

스트레스 심한 날 준비물 : 촉촉한 초코칩, 초코우유, 바나나

달달함을 원한다면 연유 꼭 준비해주세요. 열받았는데 레시피까지 이러쿵저러쿵 길면 폭발하겠죠?!
만드는 방법 간단해요.

우선 촉촉한 초코칩 준비해주세요. 꼭 이 과자여야 해요. 촉촉한 칩, 초코칩 쿠키 이런 유사 초코 템들 다 안돼요. 촉촉한 초코칩 개봉하면 나란히 줄 맞춰 나오는 얘들을 볼 수 있어요.

이제 우유를 열어주세요. 초코칩트레이안에 부어주세요. 이때 한 통 모두 부어버리면 안 되고 1/3정도 남겨주세요. 그럼 우유에 비스듬히 반신욕하고 있는 초코칩들을 마주하게 될 거예요.

이때 연유를 소스 토핑 하듯이 한번 왔다 갔다 지그재그로 뿌려주세요. 넘나 간단해서 이걸 뭐라 명칭 해야 할지도 애매할 정도에요.

혹시, 여기서 난 이걸론 안돼! 더 극한 달달함이 필요하단 분들은 우유를 초코우유를 바꿔서 넣어주세요. 유통기한 지난 것만 아님 아무 초코우유나 괜찮아요.

초코칩이 우유에 뭉그러져서 숟가락으로 건드리기만 해도 샤아악 부서져요. 하나하나 집어먹은 거 아니에요. 숟가락으로 퍼먹는 거예요. 스트레스받은 날, 미치게 달달하게 풀어야 할 때 전 이거 먹어줘야 해요.

초코우유엔 연유 대신 바나나에요. 초코랑 바나나 잘 어울리잖아요. 집에 있는 바나나 듬성듬성 슬라이스해주세요. 아 상태에서 퍼먹으면 이 또한 넘나 꿀맛이에요.

초코우유+초코칩 쿠키+바나나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초코에 초코가 더해져서 텁텁한 달달함이 날 때가 있는데 이건 너무 달지만은 않고 마지막에 부드러운 밀크초코맛이 맴돌아서 좋아요. 거기다가 바나나의 식감과 달콤함까지 더해져 세상 행복한 맛이에요.

그럼 미친 달달함으로 스트레스 퐉 풀리길바래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