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작업실 찾은 가수 쌈디
가슴에 얼굴 갖다 대며 심장 박동 느껴
‘나혼산’ 출연 계기로 지금까지 우정 유지
8월 31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만난 쌈디. 심장 박동수 서로 체크해봄. 건강한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쌈디는 기안84 작업실을 찾아 바닥에 앉아 술을 마시는 모습으로 한 손에는 소주 페트병을 들고 있어 상당히 취한 듯한 모습으로 기안84의 가슴에 안겨 있다.
이후 기안84 역시 쌈디의 가슴에 안겨 심박수를 느끼는(?) 모습도 공개되며 남자들의 진한 우정이 느껴지는 보기만 해도 ‘술 냄새나는 사진’이 웃음을 안긴다.
특히 서로의 가슴에 귀를 가져다 댄 두 사람은 진지한 얼굴로 웃음기 하나 없이 심박수를 느끼기 위해 지그시 눈을 감고 있어 더욱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를 본 코드 쿤스트는 “크크크 아오”라고 댓글 달았으며 박나래는 “아 크크크 미쳐버려”라고 현실 댓글을 달아 폭소를 더 했다.
지난 2018년 기안84가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오랜만에 복귀했던 쌈디는 동갑인 기안84와 많은 교감을 나누며 친구로 발전했다.
방송이 끝나자마자 친해진 기안84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쌈디, 박나래와 함께 술집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나보다 더 우울한 쌈디랑”이라는 글로 내면의 속 얘기를 나눈 친구 사이임을 증명했다.
시청자들은 단순히 방송에서 끝난 친분이 아니라 서로 계속해서 연락을 유지하며 친구 사이로 지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 진정성을 느낀다는 반응이다.
여기에 2018년 쌈디의 소속사 AOMG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두 사람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역시 큰 화제가 됐었다.
AOMG 인스타그램에는 쌈디의 앨범을 홍보하는 기안84의 네 컷 웹툰이 올라왔으며 컷마다 분위기에 맞는 쌈디의 대표곡이 배경음악으로 깔렸다.
함께 출연한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등장하는가 하면 쌈디의 롤모델인 해외 아티스트 파로아 먼치(Pharoahe Monch)와의 협업을 알리는 ‘사이먼 도미닉 X Pharoahe Monch X 기안84 Coming Soon’이라는 글귀와 함께 쌈디의 작업실을 그린 컷도 담겼다.
쌈디는 이후 파로아 먼치와 함께 작업한 신곡 ‘왈’을 발매했으며 앨범의 커버 이미지 작업을 기안84가 담당해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쌈디는 자주 출연하지 않지만 ‘나 혼자 산다’ 멤버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쏟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프로젝트 팀 ‘정상동기’로 활약했던 쌈디는 최정 멤버 선발을 위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배우 ‘이시언’의 이름을 빌려 출연했다.
이시언 역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함께 자리하게 된 배우로 동향 출신인 쌈디에게 “초면에 이런 말씀 뭐한데 약간 돌아이 같은 느낌이 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쌈디와 이시언은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친구’특집에서도 함께 출연해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