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지
팬들이 보낸 커피차 인증
넷플릭스 ‘이두나!’ 촬영중
최근 배우 수지가 팬들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했다. 수지는 인스타그램에 “고맙두나. 나는 따땃한 연유라떼 마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팬들이 보낸 커피차 옆에는 “수지는 오늘도 예쁘두나”라는 배너가 놓여있었다.
수지는 커피차 앞에서 큰 꽃다발을 안고 함박웃음을 짓기도 했으며 하트 포즈를 취하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 수지는 패딩에 반바지 차림의 반전 패션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수지는 패딩에 달린 후드를 뒤집어쓰고 얼굴만 내놓은 채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
수지가 공개한 사진에 팬들은 ‘오늘도 이쁘듀나’, ‘우리두 열일해줘서 고맙두나’, ‘하.. 이렇게 이쁘기 반칙…’, ‘넘무 기여워!!!!! 마싯게 먹어써? 추운데 촬영 늘 힘내구’, ‘진짜 인증샷마저도 넘 귀엽다. ㅠ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수지의 촬영을 응원했다.
팬들이 보낸 커피차 옆에는 “수지는 오늘도 예쁘두나”라는 배너가 놓여있었다. 수지는 이를 의식하고 팬들의 말투 그대로 센스 있는 답변을 남긴 것이다.
수지는 최근 종영한 쿠팡 플레이 ‘안나’에서 이제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대중 앞에 섰다. 수지는 유미와 안나 1인 2역을 무리 없이 소화해 내며 극 중 몰입감을 높였다.
수지의 연기력에 호평이 쏟아지면서 큰 관심을 모았다. 수지는 종영 후 인터뷰를 통해 “칭찬을 들어본 적이 많이 없어서 낯설다”며 “작품이 재밌다고 하는데 내 선택이나 촬영할 때 노력했던 것들을 보상받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현재 수지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를 촬영하고 있다. ‘이두나’는 민송아 작가의 웹툰 ‘이두나!’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네이버 웹툰에 2019년부터 연재되기 시작했으며 여전히 연재가 이어지고 있다.
수지는 돌연 은퇴를 선택한 아이돌 이두나의 역할을 맡았다. 수지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은 수지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인다.
수지는 최근 유튜브 채널 ‘suzy’를 개설해 큰 관심을 받았다. 수지가 채널을 개설한 지 1시간이 채 되지 않아 구독자는 3만 명을 달성했다. 수지는 한 달 전 스웨덴 여행 브이로그를 시작으로 도쿄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수지가 처음으로 공개한 브이로그는 조회수 74만 회를 기록하면서 인기를 끌었다.
수지는 유튜브 채널 개설을 예고하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채널명을 공모 받았다. 수지는 첫 번째 영상을 게재한 후 “안녕. 여행 갔을 때 찍어 놨던 영상이에요. 어떤 컨텐츠 찍으면 좋을까 댓글로 남겨줘 봐요. 또 올게”라는 글을 남겼다.
현재 수지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22만 명을 훌쩍 넘었다. 수지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사생활을 공개한 적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 게재될 그녀의 영상은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수지는 지난 2010년 그룹 미스에이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수지는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첫 연기를 선보였다. 당시 수지는 연기력 논란이 있었지만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점점 몰입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수지는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여전히 국민 첫사랑으로 많은 이들에게 기억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