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사진전 개최
엄정화, 이효리 사진전 방문
자신의 진상 행동에 사과
엄정화가 이효리 사진전에서 자신이 진상 짓을 했다고 인정해 화제가 됐었다.
엄정화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영상은 효리의 서울 체크인 사진전에 초대되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모습을 담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TVING 웹 예능 ‘서울 체크인’에서 함께했던 배우 윤혜진, 가수 화사, 정재형, 개그맨 홍현희 부부가 보였다.
특히 엄정화는 이효리와 함께 다정스러운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엄정화는 ‘피겨앤그라운드’에서 진행된 이효리의 사진전에 방문했다. 그녀는 사진전에서 자신의 유튜브에 올릴 영상을 촬영했고, 이 부분에 진상 행동을 보인 것 같다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먼저 “방송 카메라가 포진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영상을 찍어야 한다는 의욕으로 조금 진상이었음을 인정합니다 하하하하 늘 따뜻한 우리의 서울 체크인팀 감사해요~~”라며 사랑스러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녀는 “여러분 왁자지껄 우리의 서울체크인 효리 사진전 비하인드!! 즐겁게 봐주세요!!! 영상에 나와준 아름다운 친구들. 사랑합니다. 재형이, 화사, 홍현희님 커플 요니 태은 제주도 친구들 고마워. 여러분!!! 건강항상 조심!!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효리의 사진전에 대해 “효리의 사진전은 너무나 뭉클하고 멋졌어요. 아름답고 멋진 시간들이 고스란히 들어있으니까요.~ 저는 사진 안에 효리의 눈동자를 보게 되더라고요. 왠지 눈을 들여다보면 그때의 효리 마음을 읽을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이었어요. 공감하고 박수 쳐주고 안아주고 싶은 마음이 더 커지는 순간이었어요. 너무나도 멋진 이효리~”라며 이효리를 향한 따뜻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엄정화 현재 ‘Umaizing 엄정화TV’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공개된 ‘서울 체크인 비하인드 방출!!’ 영상에서는 사진전에 입고갈 코디 설명과 이효리 작품들이 담겨있었다. 또한, 서울 체크인에서 함께한 정재형, 화사, 홍현희 부부의 모습과 이효리의 친구들, 김골때녀 FC 원더우먼 소속 골키퍼의 모습이 보였다.
해당 영상에서 정재형은 이효리의 눈만 보이는 사진을 보고 “엄정화인줄 알았어.”라고 말하자 이효리가 “맞아 언니랑 비슷할 때가 있어”라고 답했다.
이효리는 자신의 머리 스타일에 대해 “머리 자르고 축구선수 김병지 선수 머리라고 놀림 많이 받았어. 축구 하러 가냐면서. 물론 선수님한테는 너무 잘 어울리지만 너한텐 안 어울린다고”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영상 마지막에 사진전 건물의 루프탑에서 파티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사진전에 온 게스트들과 오랜만에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였다.
곧 출산인 홍현희와의 대화가 눈길을 끌었는데, 홍현희의 출산 날짜가 엄정화의 탄생일과 같은 것이었다. 이 사실에 깜짝 놀란 홍현희는 “운명이다”, “춤 잘 췄으면 좋겠다.”고 말을 전했다.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정화 누나랑 효리 누나는 얼굴만 봐도 기분 좋아져요 이런 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올블랙에 골드 액세서리 너무너무 멋져요!!!!!!나도 또 언니 따라하고 옷 사러 가야겠어요ㅎㅎㅎㅎ”, “꺅! 언니♥ 블랙이 화려할 수도 있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언니! 오늘두 사랑해여~~~~”, “좋은 사람 곁에는 좋은 사람이 있다는 건 진리인 것 같아요~좋은 사람 정화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정화는 최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했으며, 현재 새 드라마 ‘닥터 차정숙'(가제) 촬영에 돌입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