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매혹적인 근황 전해
드레스 입고 여전한 미모 과시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출연 예정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instagram@superstar_jhs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전효성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13일 전효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이 올 땐 레드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강렬한 레드 컬러 드레스에 하이힐까지 신고선 정열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레드 립 메이크업과 화려한 귀걸이를 더해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등을 드러낸 드레스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처 : TS엔터테인먼트

현재까지도 여전한 미모를 뽐내는 전효성은 2009년 10월 걸그룹 시크릿 멤버로 스무 살에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데뷔 직전까지도 어려운 집안 형편 탓에 아르바이트를 계속 해야 했다.

어려웠던 가정 형편과 관련해 전효성은 “초등학교 3학년 때 온 가족이 매일 아침 신문 배달을 했다”는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그는 “형편이 아주 어려웠던 것은 아니었는데 세 자매다 보니 부모님이 맞벌이해도 늘 살림이 빠듯했다”며 “다 같이 열심히 살아보자는 의미에서 가족들과 신문 배달을 했다”고 털어놨다.

그럼에도 힘들고 창피하다는 생각보다 새벽에 일어나서 좋은 공기 마시며 열심히 달리는 것이 좋았다고 말하는 등 성숙하고 당찬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고등학교에 진학한 뒤에도 아르바이트와 학업을 병행하던 전효성은 어릴 적부터 희망하던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오디션을 보러 다니기 시작했다.

부모님께 차마 손을 벌릴 수 없었던 그는 직접 아르바이트해 모은 돈으로 교통비를 마련했고 청주와 서울을 오가며 여러 오디션에 도전했다. 특히 Mnet ‘배틀신화’ 서바이벌 공개 오디션에 참가해 지원자 5,000명 중 당당히 우승을 차지, 유명 기획사에 캐스팅되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몇 번의 데뷔 무산 경험 끝에 마침내 전효성은 데뷔 조에 합류했고 2009년 걸그룹 ‘시크릿’ 멤버로 야심 차게 데뷔했다.

출처 : TS엔터테인먼트
출처 : tvN ‘메모리스트’

전효성이 속한 시크릿은 데뷔 후 ‘MAGIC’, ‘MADONNA’, ‘샤이 보이’, ‘별빛달빛’ 등의 히트곡을 여러 차례 발매하며 전국민적인 인기를 누렸다. 특히 전효성은 특유의 깜찍한 얼굴과 반전의 불륨감 넘치는 몸매로 ‘베이글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크릿으로 한 차례 전성기를 누린 뒤 전효성은 솔로 앨범을 발매하면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섰다. 2014년에는 ‘Good-Night Kiss’를 발매하며 인기를 끌었고, 외에도 ‘Fantasia’, ‘물들다: Colored’ 등의 앨범을 공개하며 가창력을 증명했다.

동시에 그는 배우로서의 커리어도 쌓아갔다. KBS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에서 잡지사 기자 한수리 역을 맡아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고, OCN ‘처용’에서는 귀여운 고등학생 귀신으로 분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까지도 전효성은 SBS 드라마 ‘원티드’, tvN ‘내성적인 보스’, ‘메모리스트’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또 2023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출연도 확정 지으면서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20
+1
3

인터뷰 랭킹 뉴스

    23

    1. 오늘도 살아서 들어가셨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효성 말이 옳음 cctv 아닌 지역은 한국은 신안이다

    3. 어릴땐 진짜 이뻤네

      • 여자는 길거리 돌아다니기 무서운 한국에서 어찌 일했누

    4. 일베여신으로 남았어야지
      왜 그 코인은 탑승해서는 ㅉ

    5. 어쩌다가 쩝…

    6. 한방에 훅

    7. 신문 배달 하던 말던
      알빠노?

    8. 위험할텐데 매일 신문배달은 어떻게하고 살아돌아왔냐?

    9. 아직도 한국에서 잘 사시나보네? 밤에 어떻게 들어가시고

    10. 이분 여성시대 유저분들이 자짤로 많이 쓰시더라구요

    11. 효성눈나 이뻐요 거북찌찌도태남들 히스테리부리는거 신경쓰지 말고 금융치료 시켜버려요

    12. 앨범 망하고 밤길은 안전하게 귀가하시는지?

    13. 인생업적으로 삼을만 하겟다. 뭐든 있을때 쌀때 사무야지

    14. 흠..? ㅋ

    15. 위험할텐데 매일 신문배달은 어떻게하고 살아돌아왔냐?

    16. 역시 젖통이 크니까 마음씨도 아름답네

    17. 페미 코인 타려다가 안되니까 감성 팔고 있네

    18. 오늘도 살아서 잘 걸어서 집으로 가셨나요

    19. 이러나 저러나 출구없는 븅신같은 대한민국, 민주화 발언때는 내편이라고 감싸주더니 송지은, 징거는 운지하고 한선화는 배우로 팍 뜨니깐 쟤도 좀 살길 찾으려고 작정했는데 애새끼들 참 너무한다 싶다. 전효성이 ‘개념없다’라는 소리 들어서 최초로 한국사 자격증시험 본 븅신같은 케이스 아닐까 싶다

    20. 폐미코인도 제대로 못타고 이젠 또 감성팔이냐?
      그동안 섹시로 먹고사는게 싫었다고 했으니
      이제 감성팔이 말고 니 실력과 능력으로 먹고살아봐라

    21. 살아있으면 된거다….그거면 된거야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