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짝지근한 소스와 부드러운 달걀의 매력 때문에 단골들이 많은 이삭토스트! 여러분들의 최애 메뉴는 무엇인가요? 저의 pick 은 햄 치즈 토스트에 해시브라운을 추가해서 먹는 것인데요. (저 같은 분들 많으시죠!?) 이삭토스트가 저의 마음을 읽었는지 신메뉴로 출시해 줬더라고요!

이름은 햄 치즈 포테이토! 달걀&햄&치즈&감자 조합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목!!

가격은 3,300원이에요. 기존 햄치즈 토스트(2,600원)에 해시브라운을 추가(800원) 한 금액보다 100원 저렴한 셈!

햄치즈 포테이토 – 3,300원

종이 포장을 여니 달콤한 향이 코를 간지럽히는데요. 빨리 살펴볼게요!!

토스트의 길이는 약 12cm! 무게는 261g이에요.

이삭토스트의 매력인 스위트콘이 들어있는 달걀과 햄, 그리고 체더치즈와 해시 포테이토가 들어있어요! 야채는 없는 구성이지만 양배추 없이 먹는 매력이있죠.ㅎㅎ

포장해와서 살짝 눅눅해졌지만 노릇노릇한 게 맛있어 보이는 포테이토! 체더치즈와 함께 짭짤 고소한 맛이 최고일 것 같아요.

해시 포테이토 하나 추가됐다고 단면이 좀 풍성해 보이는데요! 식빵에 발려있는 이삭토스트의 달콤한 소스(키위 소스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브로콜리 소스였던..)와 함께 단짠 조합 제대로인 비주얼!

역시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 항상 먹어왔던 조합인데도 맛있고 짜릿하네요. 스위트콘이 들어있는 달걀 & 달콤한 소스와 함께 햄&치즈&해시브라운을 같이 먹으니 이거야말로 토스트 계의 어벤져스!

재구매 의사 : 있음!
별점 : ★★★★개 반

달짝지근했다가 짭짤했다가 고소했다가 혼자 다하는 완벽한 토스트.. 은근하게 씹히는 감자의 질감과,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이 만나 더 맛있게 느껴져요ㅎㅎ 음료와 함께 먹으면 든든하지는 않더라도 허기짐을 달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다음에도 햄치즈 포테이토 사 먹을 듯★

Previous article밥 한 톨 안 들어갔는데, 하루 200개씩 거뜬히 팔린다는 김밥 정체
Next articleCU 띵작 800만개 팔렸다, 넘사벽 인정하게 만든 신상 정체
안녕하세요! 편의점 전문 에디터 밥심이에요. 편의점의 트랜디한 신상과 함께 꿀조합 레시피를 탐구하고 편의점 브랜드의 동일 제품군들의 맛차이를 꼼꼼하게 비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