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멤버 윤호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의혹
팬들 증언 쏟아져
최근 그룹 에이티즈의 멤버 윤호가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현재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에이티즈 윤호가 여자친구와 있는 것이 목격됐다”는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검정색 모자를 착용한 남성과 금발 머리의 여성이 함께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해당 영상을 공개한 누리꾼은 “그러니 조심을 했었어야지”라는 말을 덧붙였다.
다수의 팬은 윤호의 열애설에 이미 알고 있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덧붙여 윤호가 연애하는 티를 많이 냈다고 밝혔다. 팬들은 윤호는 커플 반지, 커플 모자, 커플 케이스를 사용했고 여자친구 A씨가 운영하는 꽃집 업체에도 윤호의 사진이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윤호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은 블로그에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렸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전날(3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콘서트에도 A씨가 온 것을 목격했다’, ‘A씨가 운영하는 블로그에는 윤호가 아픈 날 약을 선물했다는 기록도 있다’, ‘논란이 되자 블로그 글을 삭제 중이다’ 등의 팬들의 증언이 쏟아졌다. 또 다른 팬들은 ‘보고왔는데 너무 티낸닼ㅋㅋㅋ 심지어 너무 티낸게 한두개가 아니네’, ‘팬들이며 멤버들한테 무슨 민폐’, ‘왜이렇게 티내려고 하는거야’ 등의 댓글을 남겼다.
현재 윤호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에이티즈는 2018년에 데뷔한 KQ 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보이그룹이다. 윤호는 에이지트에서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 윤호는 데뷔 전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여해 얼굴을 알렸다.
에이티즈는 데뷔 전 공개된 퍼포먼스 영상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해외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데뷔 4개월 만에 북미와 유럽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렇듯 에이티즈는 미국, 유럽의 해외 팬덤을 기반으로 성장했다.
또한 데뷔 2년 만에 2020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뮤지션에서 방탄소년단, 카니예 웨스트, 비욘세, 드레이크의 뒤를 이어 5위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에이티즈는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빌보드 월드 차트 5위,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에이티즈는 앨범을 발매할 마다 “해외 넘어 국내 인기를 노린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에이티즈는 미국에서 방탄소년단, 블랙핑크에 이어 세 번째로 강한 티켓 파워를 가진 K팝 아이돌로 손꼽힌다.
지난 8월 에이티즈는 2022년 빌보드 200차트 3위에 진입했다. 이는 한인 남자 아이돌로서 3번째로 높은 기록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시기 에이티즈는 국내에서 데뷔 후 지상파 첫 1위라는 영광을 얻기도 했다. 지난 9월 8일 ‘ THE WORLD EP.1 : MOVEMENT’ 음반 총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하여 밀리언셀러 반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에이티즈는 내달 5일부터 미국 오클랜드부터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 등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월드 투어를 진행한다. 에이티즈는 지난 2019년 전 세계 12개 국가 17개 도시에서 진행한 월드투어에서 이미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