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고 달달한 파인애플
좋아하는 사람?

얼마 전 쥬시에서 ‘슬라이스 수박 도시락’이라는 신제품을 내 대박을 쳤었죠.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을 간편하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판매해서 뜨거운 화제가 되었는데요. 쥬시는 이에 성원을 입어 슬라이스 파인애플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파인애플 덕후인 밥심 언니는 퇴근 후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파인애플 도시락을 포장해 왔는데요!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처럼 쥬시는 수박 도시락을 먼저 출시했었는데요. 특히 수박 껍질을 처치하기 곤란하거나, 혼자 수박 한 통을 다 먹기 어려운 자취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가격은 1.3kg에 8,500으로 꽤나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다면 파인애플 도시락은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수박이나 파인애플 도시락을 사기 전에는 꼭! 매장에 전화를 하셔서 판매하는지 여쭤보는 편이 좋습니다. 수박 도시락은 정식 제품이 되어 전국적으로 판매하지만 혹시 모르니 꼭 전화를 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번에 수박 인기를 뒤이어 파인애플 도시락도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진주 하대점만 있다고 들었는데, 서울에 있는 쥬시지점에 전화를 쭉 돌려본 결과 판매하고 있다는 매장을 찾았어요. 아직 정식으로 들어오진 않았지만 주문하면 만들어 주신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수박 도시락과 동일하게 8,500이에요! 하지만 파인애플은 1kg로 수박보다는 양이 적다는 점 참고하세요.

슬라이스 파인애플 도시락-8500원

미리 전화를 해놓아서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나요? 찜닭 시켰을 때 용기 크기와 비슷해요. 봉지 바닥면이 좁아 포장 용기가 옆으로 세워져서 과즙이 흐를까 봐 불안했지만 안전하게 복귀했어요.

개봉하기 전의 모습인데요! 얼핏 보면 배달음식 같기도 해요ㅋㅋ

드디어 개봉 박두! 열자마자 상큼 달콤한 향기가 코를 찌르네요ㅎ파인애플은 맛도 좋고 건강하기까지 한 과일로 유명하죠~ 심지어 파인애플은 100g 당 50kcal로 당도에 비해 열량이 높지 않은 편이에요. 또 특히 비타민 C가 많죠. 요즘 같은 때에 건강한 면역체계와 성장에 필수적이라고 하니 도시락 한판에 체력까지 든든히 보충할 수 있겠네요!

가득가득 담겨있는 도시락! 심심한 밥심이 개수를 세 보았는데요~ 정확히 48조각 들어있더라고요 ᄏᄏ 이 정도면 파인애플 두 개를 통째로 잘라주신 것 같은데요?

자세히 보면 전체적으로 매끄럽기는 한데 이런 식으로 중간중간에 껍질? 이 남아있더라고요. 먹을 때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크기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파인애플 크기가 다 제각각이고 두께도 다 달랐어요. 전체적으로는 조금 크게 잘라주신 편이어서 더 작게 잘라드시면 드시기 더 수월할 것 같아요!

파인애플을 여러 개 꽂아서 먹어봤는데요. 역시 파인애플은 이렇게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접시에 보기 좋게 담고 한입 컷! 오오 솔직히 기대 많이 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몇 개는 좀 시긴 한데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달고 맛있더라고요. 과즙도 입안에서 팡팡 터지고 상큼해서 계속 계속 먹게 돼요ㅎ특히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더위가 싹 가시더라고요.

몇 개 집어먹다가 과즙이 어느 정도 되나 궁금해서 모아봤는데요. 수박만큼 수분함량이 많지 않아서 생각보다 적어요.

재구매 의사: 있음. 파인애플 땡길 때 한 번씩 사 먹을 듯!
별점: ★★★★개

오늘은 쥬시의 슬라이스 파인애플 도시락을 먹어봤는데요. 파인애플을 직접 손질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과 저렴한 가격, 당도까지 다 맘에 들었답니다. 갈증이 날 때는 수박이지만, 점심 이후 잠 깨고 싶을 때는 파인애플도 좋겠네요. 이것도 수박처럼 전국적으로 팔아줬으면 좋겠네요!

Previous article연간 13억개 팔린다는 맥도날드 메뉴에 재료 추가한 신상 정체
Next article요즘 SNS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이상한 음식’의 정체
안녕하세요! 편의점 전문 에디터 밥심이에요. 편의점의 트랜디한 신상과 함께 꿀조합 레시피를 탐구하고 편의점 브랜드의 동일 제품군들의 맛차이를 꼼꼼하게 비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