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올해도
호황일까?

11월 하면 많은 사람들이 떠올리실 날이 있죠. 바로 빼빼로 데이입니다! 사실 사람들보다는 롯데제과가 가장 기다리는 날이라고 하는 게 맞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 밥심은 정부가 지정한 가래떡데이를 생각하면서 어느 순간부터 빼빼로 말고 가래떡을 사 먹고는 했어요.

하지만 이번엔 한정 판매라는 말과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 ᵕᴗᵕ ⁎ )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빼빼로바! 아몬드 빼빼로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다는데요. 과연 맛이 있을지 같이 살펴보러 가실까요?

전날에 편의점에 들렀을 땐 보이지 않았는데 오늘 떡하니 자리 잡고 있길래 두 개 들고 와 봤어요ㅎㅎ

제픔 정보

가격은 1,200원으로 패키지부터 아몬드 빼빼로 느낌 물씬 나네요ㅋㅋ 참고로 이 빼빼로바는 빼빼로데이 시즌 한정으로만 판매된다고 해요.

사용된 초콜릿은 카카오매스가 20% 이하로 들어간 준초콜릿! 아몬드는 미국산을 사용했어요.

나와랏 빼빼로바~!

멀리서 보면 진짜 뚱빼로를 들고 있는 줄 알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이름하고 찰떡 인정ㅎㅎ

아이스크림 밑부분은 빼빼로 과자 부분처럼 코팅이 되어있지 않아요.

한입 베어 물어봤는데요. 초콜릿 적은 엔쵸 맛일 것 같았는데, 확실히 땅콩이 아니라 아몬드여서 그런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여러분ㅋㅋㅋ 밑부분이 코팅이 안되어있어서 초코 부분이 쏙 빠져요!! 드실 때 조심하세요(•⚗৺⚗•)

초콜릿이 빠졌으니 누드빼빼로~?! 빠진 김에 초코만 따로 먹었는데 아몬드 빼빼로 초코맛이랑 똑같아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맛으로, 초코 코팅 벗긴 누가바랑 똑같은 맛과 질감(?)이었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시즌 끝나기 전에 몇 개 사둘 것 같아요.
별점 ★★★개 반

밥심은 누가바는 느끼하고 엔쵸는 너무 달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빼빼로바는 초콜릿의 양도 적당하고 아몬드도 생각보다 촘촘히 박혀있어 좋았어요. 괜히 롯데에게 진 느낌이라 부정하고 싶었지만.. 맛있어요 여러분..ㅎㅎ

시즌 한정 판매라고 하니 아이스크림 사러 가셨다가 발견하신다면 한 번씩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왜인지 인기가 좋아 이후에 정식 출시될 느낌이긴 하지만요ㅎㅎ 소곤소곤)

Previous article‘이젠 그만 좀 해라’ 6번째 콜라보에 반응 역전되었다는 신상 근황
Next article소문 안난게 신기하다, 멕시카나 알바생이 손꼽는다는 메뉴
안녕하세요! 편의점 전문 에디터 밥심이에요. 편의점의 트랜디한 신상과 함께 꿀조합 레시피를 탐구하고 편의점 브랜드의 동일 제품군들의 맛차이를 꼼꼼하게 비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