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폭력' 아버지 밑에서 자란 여가수 딸, 가장 큰 일탈은 '이거'였다97년 데뷔 밴드 자우림이 97년생 더보이즈와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24일 생방송 되는 ‘2022 SBS 가요대전’에서는 1997년에 데뷔한 밴드 자우림과 1997년에 태어난 ‘더보이즈’의 영훈, 현재, 제이콥의 깜짝 스페셜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7년째 무명 시절보낸 배우, 알고 보니 ‘노사연 조카’였습니다배우 한상진이 MBC 금토 드라마 '금혼령'에 특별 출연한다. 드라마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중앙대에서 '연영과 트로이카'로 불릴 정도로 예뻤다는 여대생, 지금은?배우 김희애가 전인화, 조용원과 함께 '중앙대 연영과 트로이카'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지금까지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희애는 현재 문소리와 함께 드라마 '퀸메이커' 출연을 확정지었다.
배구선수와 7년째 연애 중인 배우의 충격적인 살림 실력 공개됐다 KBS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배구선수 한송이와 인연을 맺고 7년째 연애를 이어 나가고 있는 배우 조동혁이 '살림남2'에 합류해 근황을 전했다. 털털한 일상과 충격적인 살림 실력을 보여준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새댁’ 김연아가 결혼 후 바뀐 삶에 대해 묻자 이렇게 대답했다‘피겨 여왕’ 김연아가 결혼 이후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를 뽐냈다. 김연아는 이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결혼으로 바뀐 삶의 새로운 패턴에 적응하면서 몰랐던 재미를 느껴가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원조 걸그룹 엄마 꽁꽁 숨겨왔다는 신인 여배우의 정체배우 전소니가 연예인 어머니의 정체를 공개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1980년대 원조 걸그룹 바니걸스 멤버인 故 고정숙 씨로, 2인조 쌍둥이 자매 듀엣으로 유명했다. 어머니의 도움 없이 스스로 성공하고 싶었다는 그녀는 활발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공포 드라마에서 '스티커 귀신'으로 출연하던 신인 여배우의 뜻밖의 정체배우 이나영이 톱배우인 현재와는 전혀 다른 단역 과거 시절이 드러나 화제다. 그녀는 1998년 첫 드라마 데뷔작이자 단역으로 등장했던 SBS 공포드라마 '어느 날 갑자기'에서 귀신 분장을 하고 연기를 펼쳤다.
공개 연애 시작했더니 수입 1/10 토막났다 고백했던 미코 출신 여배우‘대행사’ 이보영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대행사’ 측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PT 불패 신화를 자랑하는 고아인(이보영 분)이 광고 비딩을 위해 프리젠테이션 앞에 선 순간이 담겼다.
너무 말라 처음 만난 상대 배우도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여배우의 몸매가수 겸 배우 강혜원이 너무 마른 몸매로 상대 배우의 다이어트 자극을 시켰다는 일화가 유튜브 영상에서 공개됐다. 청춘블라썸의 상대 배우였던 윤현수는 강혜원의 첫인상이 너무 말랐어서 자기도 다이어트를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아버지가 연출한 드라마 촬영장 놀러 갔다가 된통 혼났던 아이의 현재배우 전도연, 정경호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tvN 토일 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지난 8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우 정경호는 영화 '압꾸정' 출연 이후로 차기작 소식을 알려온 것인데,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해보자.
데뷔한지 고작 1년 만에 전도연과 어깨 나란히 한 신인 여배우배우 노윤서는 평범한 미대생이었지만,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한 이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그녀는 드라마 '일타 스캔들'로 전도연, 정경호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밀주 제조하게 생겼다" 입국 심사에서 항상 걸린다는 가수기부 천사로 알려진 가수 박상민은 "밀주 제조하게 생겼다는 말까지 들어봤다"고 너스레를 떨며 "입국 심사할 때 항상 끌려간다. 거기서 온몸 다 턴다"고 덧붙였다. 그는 목관리 비법에 대해 술, 담배를 멀리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밝혔다.
무명 시절 '현빈 친구'로 등장했다는 배우의 현재배우 김남길이 무명 시절 '현빈 친구'로 출연한 적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본명으로 활동하기 전 2006년까지 예명 '이한'으로 활동했는데, 본명 김남길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선덕여왕'을 만나 스타로 떠올랐다.
‘하정우 조카’ 고수와 의형제 연기로 시선 압도했던 3년 차 배우최근 종영되었던 tvN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한국 간판 수영 스타 이무결 역을 맡았던 배우 문유강이 한 언론사 인터뷰에 응하며 근황을 전해와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자.
시험 잘보면 콘서트 보내주겠다는 말에 바로 전교 1등 찍었던 여중생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강미나가 서인국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끌고 있다. 강미나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멋있는 우리 인국이 오빠의 새로운 곡 ‘Fallen’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아내가 짜증낼 때마다 남편이 한다는 뜻밖의 행동제이쓴이 홍현희의 짜증에 대처하는 방법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2' 36회에서는 서울시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한 보양식 맛집을 '돈쭐' 내주는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공개됐다.
송혜교에게 ‘♥’ 날린 남배우, 어떤 사이냐는 질문에 이런 답변 남겼다박성훈이 영화 '유포자들' 개봉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유포자들'은 핸드폰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현대사회, 사람들이 무심코 촬영한 영상들이 어떻게 인간을 파멸로 이끌 수 있는지를 그린 범죄 추적 스릴러 작품이다.
아이돌 준비해 춤·랩까지 잘한다는 '여진구 닮은꼴'의 정체배우 김민재가 다재다능한 모습과 함께 배우가 아닌 가수 연습생이었던 과거를 공개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는 춤과 랩 실력이 뛰어나 연습생 그룹에서도 리더를 맡을 정도로 만능 연습생이었다고 전해졌다.
유재석까지 반하게 했던 4살 CF 요정의 현재배우 김향기의 깜찍한 과거가 드러나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살에 CF 요정으로 유재석이 진행하던 SBS 예능 '진실게임'에 출연한 그녀는 간단한 자기소개와 표정 연기를 선보여 모두의 마음을 저격하는 귀여움을 보여줬다.
모델 동생이 밝힌 친형의 정체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신인 모델 이용기가 MBC 예능 '호적메이트'에서 코미디언 이용주를 친형이라고 밝혀 화제다. 이용주는 코미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으로, 두 사람은 형제임에도 전혀 다른 외모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