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크림빵
내 입으로!!

밥보다 빵이 더 좋은 빵순이들!! 밥심 언니도 빵 참 좋아하는데요. 파리바게뜨에 구경 갔더니 제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크림으로 꽉 찬 크림빵이 있는 게 아니겠어요?+_+ 신상 빵들이 3 종류나 있길래 덥석 구매했어요. 같이 보실까요?~?

오늘의 주인공은 ‘달콤한 자몽 크림 번’, ‘달콤한 커피 크림 번’, ‘달콤한 커피 몽땅 도넛’! 달콤 시리즈에요. 가격은 3개 8,800원! 빵 3개 집었을 뿐인데 9천 원이 나와버리는 마법,, ☆

오동통 귀엽게 생긴 빵들! 샅샅이 파헤쳐 볼게요.ㅎㅎ

먼저 사이즈부터 재고 넘어갈게요! 자몽 크림 번과 커피 크림 번은 약 13cm이고, 무게는 자몽 크림 번이 살짝 더 묵직해요.

그에 비해 커피 몽땅 도넛은 약 8cm로 작은 크기! 무게는 종이 포장 제외 총 80g이에요. 가격이 100원 밖에 차이 안 나는데(커피 크림 번 2,700원 VS 커피 몽땅 도넛 2,600원) 크기 차이가 많이 나네요.

달콤한 자몽 크림 번 – 3,400원

먼저 달콤한 자몽 크림 번이에요. 빵 하나에 3,400원씩이나 하는데요! 먹어보면 가격 값을 하겠죠..?

토끼 꼬리처럼 자몽 잼이 붙어있어요.(ㅎㅎ) 달랑달랑 귀엽네요.

럭비공 모양의 빵을 가른 후에 크림으로 꽉 채워 넣은 비주얼이에요. 커피콩처럼 생기기도 했네요! 크림이 가득가득한 게 밥심 맘을 잡아채버렸어요.

맛은 빵과 자몽 푸딩과 생크림을 같이 먹는 맛이에요! 자몽 잼이 몽글몽글한 푸딩 같은 식감이더라고요. 인위적인 자몽 맛이 아니라서 더욱 맛있었어요! 빵은 부드러운 편이 아니었지만 크림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잘 어울렸어요. 여기에 진짜 자몽 과육 하나 넣어줬다면 3,400원이란 가격이 이해될 것 같네요.ㅎ

달콤한 커피 크림 번 – 2,700원

다음은 달콤한 커피 크림 번이에요. 가격은 2,700원으로 자몽 크림 번보다 700원이나 저렴해요. (자몽 잼이 비쌌던 걸까요? •︠ˍ•︡ )

진짜 커피콩처럼 생긴 빵 위에 코코아 파우더가 솔솔 뿌려져 있어요. 크림은 커피 크림! 빵이 약간 퍼석퍼석? 한 것이 자몽 크림 번과 같아요.

오 달콤한 커피 크림과 빵의 조화가 좋은데요?! 위에 뿌려져있는 코코아 파우더의 쌉싸름한 맛이 뒤에서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크림이 적당히 달콤하고 굉장히 부드러운 질감이었어요. 양도 많이 들어있어서 빵을 다 먹을 때까지 크림이 모자라지 않아 좋았어요!

자몽 크림 번과 커피 크림 번의 크림 차이! 두 크림의 질감은 같아요.ㅎㅎ

달콤한 커피 몽땅 도넛 – 2,700원

마지막은 달콤한 커피 몽땅 도넛이에요. 가격은 2,600원! 작지만 묵직한 것을 보니 속이 크림으로 꽉 찬 것 같아요.(◍•ᴗ•◍)

손으로 아주 살짝 눌렀는데도 크림이 불쑥불쑥 튀어나와요.ㅋㅋ 뚫려있는 구멍 모양 대로 쭉 나와서 크림 기둥이 되어버렸네요.

반으로 잘라보니 더욱 많이 들어있는 크림! 아까 먹었던 커피 크림 번의 크림과 같았어요. 믹스커피 같은 달달한 맛이에요. 도넛이다 보니 빵이 조금 기름진 편이었는데요. 빵보다 크림이 더 많아서 이해 가능했어요.ㅋㅋ 빵은 얇지만 촉촉? 쫀득했고, 크림이 많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저는 잘 못 느꼈어요.

재구매 의사 : 비싼 가격을 제외하면 자몽 크림 번은 재구매 의사 있음! 상큼한 자몽 맛이라 나른한 오후에 생각날 듯.
별점 : ★★★★

오늘은 파리바게뜨의 크림빵 3종을 먹어봤는데요. 크림 덕후 밥심의 취향을 저격해서 맛있었어요. 하지만 빵 3개에 8,800원은 조금 비싸지 않나 싶어요. 다음에 먹게 된다면 할인 혜택을 싹싹 모아서 구매할 것 같네요!

Previous article던킨에서 도넛 안 팔고, 직장인 아침 노렸다는 신상 정체
Next article1분에 100봉 팔린 과자랑 콜라보한 던킨도너츠 신상 실물
안녕하세요! 편의점 전문 에디터 밥심이에요. 편의점의 트랜디한 신상과 함께 꿀조합 레시피를 탐구하고 편의점 브랜드의 동일 제품군들의 맛차이를 꼼꼼하게 비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