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두유
열일 인정,
그래도…이젠 그만

올해는 정말 콜라보 제품들이 마구마구 쏟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삼육두유가 굉장히 열일을 하면서 아이스크림부터 시작해 호빵, 롤케이크 등등 CU와 함께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엔 무려 6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삼육두유 웨하스’가 등장했습니다ㅋㅋㅋ CU 오피셜로는 이번이 최종_최최종 콜라보라고 해요. 이제 더 이상 나올 것도 없을 것 같은, 삼육두유 시리즈의 최종판 같이 살펴보러 가실까요~?

낯선 듯 자연스러운 듯 과자들 사이에 껴있는 삼육두유 웨하스ㅎㅎ

제품 정보

가격은 1,800원으로 이번엔 서주제과와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구매는 CU에서만 가능해요.

두유 함량은 0.6%. 생각보다 함량이 적게 들어간 것 같아 두유 맛이 잘 날지 모르겠어요!

아니 밥심은 왜 항상 이런 형식의 과자를 뜯으면 저렇게 되는 걸까요? ٩(๑`^´๑) ۶

안에는 요로코롬 2개가 들어있습니다.

오오 웨하스 보인다 보여~!

소포장 1개 안에는 6개의 웨하스가 들어있어요. 저거 1개가 150원꼴인 거예요..ㅎ 기본 웨하스보다는 확실히 가격이 있기는 하네요!

길이는 6.5cm, 두께는 0.6cm로 일반 웨하스랑 크기는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조금 얇은가 싶은 정도?

무게도 6g으로 아주아주 가볍습니다.

크림을 보려고 반으로 떼어보았는데 아무것도 없는 거 있죠..?

당황해서 자세히 살펴보니 엄~청 얇게 과자 막이 씌워져있더라고요. 아마 덮여있던 과자가 크림에 붙어버린 것 같아요.

두유 함량이 높지 않아 보여 맛이 잘 날까 싶었는데. 역시나 조금 약했던 것 같아요.

바닐라가 7, 두유가 3 정도의 맛이랄까요? 그렇지만 달달해서 맛은 있었습니다ㅎㅎ 커피랑도 잘 어울렸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없음, 일반 바닐라 웨하스보다 덜 달고 고소한? 향은 있으나.. 두유 맛은 잘ㅠㅠ
별점 ★★★

달달하니 맛은 있었지만, 주인공인 두유의 맛이 잘 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 맛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데 가격은 더 비싸서 한 번 먹은 걸로 만족하려고요ㅎㅎ 이쯤 되니 정말 최종 콜라보가 맞을지 의심까지 되는 삼육두유의 열일ㅋㅋ 혹시 또다시 삼육두유 시리즈 신상이 나온다면 밥심이 얼~른 가져와 소개해 드릴게요. 그땐 두유 맛이 강하게 나는지 같이 확인해보아요. (。•̀ᴗ-)✧

Previous article6알에 모든 음료 제쳤다, 시즌 1위 납득간다는 스벅 신상
Next article36년째 호황누렸지만, 불매여파에 걱정돼서 내놨다는 신상 정체
안녕하세요! 편의점 전문 에디터 밥심이에요. 편의점의 트랜디한 신상과 함께 꿀조합 레시피를 탐구하고 편의점 브랜드의 동일 제품군들의 맛차이를 꼼꼼하게 비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