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실퐁실 부드러운 에그 마요 샌드위치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부드러운 식감과 든든한 포만감 때문에 아침 메뉴로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 빽다방 등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취급하는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투썸플레이스 이번에 신상 메뉴로 나왔더라고요. 궁금해서 한 번 사 먹어보았어요!

투썸플레이스의 ‘반숙란 샌드위치’ 에요. 이 녀석 인기가 많은 제품인지, 여러 군데 다녀왔는데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마지막 하나 남은 것 운 좋게 구입! 가격은 4,900원이에요.

반숙란 샌드위치 – 4,900원

에그 샐러드가 가득 들어있는 샌드위치에 촉촉한 반숙란까지 더했는데요! 스타벅스의 에그에그 샌드위치(4,400원)와 빽다방의 계란사라다빵(3,500원)과 비교했을 때 살짝 비싼 편이에요. 하지만 밥심의 사랑 반숙란이 들어갔으니 이해할 수 있는 가격(?)

열량은 590kcal이에요. 보기보다 꽤 높네요. 마요네즈가 잔뜩 들어가서 그런 거겠죠? 역시 칼로리는 맛의 단위인 것인가..

샌드위치의 길이는 14cm이고 무게는 상자를 통째로 쟀을 때 268g이었어요.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부드러운 식빵에 에그 샐러드와 반숙란이 들어있는 샌드위치에요. 오늘의 주인공 반숙란은 4등분 되어있네요. 딱 봤을 때는 에그 샐러드가 많아 보이지는 않았는데요?!

샌드위치를 뒤집어보니까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있었어요.

몽글몽글한 에그 샐러드는 마요네즈의 비율이 더 많이 들어있는 건지 정말 줄줄 흐르더라고요. 손으로 잡고 한입 먹으려고 하면 이미 바닥에 한 덩이가 떨어져 있을 정도였어요.(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는 에그 마요 샐러드를 듬뿍 넣어준 것은 정말 좋았지만, 게걸스럽게 먹는 저의 모습이 상상 가니 조금 아찔했어요.

빵 부분도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식빵에서 가장 야들야들한 부분만 잘라내서 만든 느낌? 스타벅스의 에그에그 샌드위치는 빵이 살짝 퍽퍽해서 그냥 그랬는데, 이 제품은 부드러워서 만족! (하지만 너무 부드러워서 에그 샐러드를 지탱할 힘도 없어 보였어요.)

맛은!? 부드러운 빵에 부드러운 에그샐러드와 부드러운 반숙란을 넣고 함께 먹는 맛! 딱 아는 그 맛이에요. 알지만 맛있는 맛! 지금까지 먹었던 에그 마요 샌드위치 중에 빵이 가장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에그 샐러드와 반숙란을 같이 먹으니 부드러움은 증폭되고, 반숙란의 고소한 노른자의 풍미가 잘 느껴졌는데요. 파슬리를 뿌리거나, 후추 맛이 약간 났으면 더욱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달걀이 많이 들어있다보니 먹다 보면 조금 느끼해지더라고요. 아메리카노와 찰떡 궁합일듯ㅎㅎ

재구매 의사 : 있음. 간단하게 아침 챙겨 먹어야 할 때 좋을 듯!
별점 : ★★★★☆

역시 달걀은 배신하지 않았어요. 에그 마요 샐러드에 반숙란까지 더해서 맛과 식감이 한층 더 살아났네요! 에그 마요가 묽어서 뚝뚝 떨어지는 것 빼고는 만족스러워요.ㅎㅎ (다 먹고 난 후에 자리가 에그 마요로 난장판이 되어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빽다방의 계란 사라다 빵도 먹어봐야겠어요!

Previous article1분에 100봉 팔린 과자랑 콜라보한 던킨도너츠 신상 실물
Next article1위 제품 끝까지 우려먹었다는 배스킨라빈스 숨은 메뉴
안녕하세요! 편의점 전문 에디터 밥심이에요. 편의점의 트랜디한 신상과 함께 꿀조합 레시피를 탐구하고 편의점 브랜드의 동일 제품군들의 맛차이를 꼼꼼하게 비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