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VOGE’ 화보
잘록한 허리에 볼륨감
데뷔 8주년 기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보그 화보 비하인드 컷과 영상을 대거 공개했다.
1일 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었던 보그 촬영”이라며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슬기는 이번 보그 화보에서 더 성숙해진 미모로 다양한 컨셉의 패션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나비 모양의 데님 톱이 인상적이다. 이 옷은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앨범 ‘POP!’ 활동 당시 착용했던 것과 같은 것으로 나연과 또 다른 모습을 나타냈다. 나연이 광대살로 체리 같은 상콤함을 보였다면 슬기의 무쌍과 눈썹에서 나오는 단아하면서 고혹한 분위기를 뽐내 섹시해 보였다.
또한, 그녀의 잘록한 허리와 11자 복근은 가슴의 볼륨감을 더 돋보이게 했다.
이어 슬기는 다른 게시글에서 “TTL 감성 한스푼”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다른 컨셉으로 촬영한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의 슬기는 세기말 TTL소녀 임은경과 같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데뷔 이후 팬들에게 처음으로 숏컷 스타일을 보여 평소 긴머리와의 반전 매력을 뽐내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사랑스러운 큰 눈망울 덕에 마치 인형과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게시글을 본 팬들은 “진짜 자른 걸까? 가발이겠지? 연예인들은 진짜 부럽다.. 자기가 원하면 머리가 짧아질 수도 길어질 수도 있잖아”, “슬기 숏컷은 처음 보는데 너무 잘생겨서 반하겠어.. 강슬기 대체 안 어울리는 게 뭐야?”, “이번에 보그 화보 덕분에 슬기 다양한 모습 보게되서 너무 좋아~보그 고마워요! 다음에 또 촬영 부탁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슬기가 촬영한 보그 화보는 프랑스 모던 주얼리 프레드(FRED)와 함께 협업해 촬영한 것이다.
슬기는 프랑스 모던 주얼리 프레드와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 컬래버레이션에서 아티스트로 함께했으며 포토 부스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스타일 및 예술적 감성을 담아냈다. 또한, 슬기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개성 넘치는 포즈로 아이코닉한 컬렉션을 소화했다.
특히 캐주얼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포스텐 브레이슬릿을 비롯해 무한한 곡선의 샹스 인피니 링과 브레이슬릿, 그리고 사랑의 찬미와 헌사를 담은 프리티 우먼 링과 네크리스까지 프레드를 대표하는 컬렉션들을 다양한 콘셉트을 보였다.
이번 이모티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오는 8월 1일 오후 2시에 프레드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 한해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한 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레드벨벳은 최근 런던에서 열린 ‘MIK festival in London’에 참석했다. 지난 3월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4월 첫 일본 정규 앨범 ‘Bloom’을 발매했다.
또한, 지난 1일 데뷔 8주년을 맞아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 “러비들!! 8주년 너무너무 고맙고 우리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 러뷰. #레드벨벳 #RedVelvet #RedVelvet8thAnniversary #레드벨벳_8주년_대댕큐 #8ternityWithRedVelvet #레벨과_러비는_평생_함께할_8자”이라는 8주년 기념 소감과 각 멤버들의 솔로 사진들을 공개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