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옥수수의 변신은 무죄
단짠고소함에 정신 못차릴걸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배스킨라빈스가 이번에는 미니언즈와 만났다는 소식에 심장이 바운스!
지난 달 피카츄 콜라보에 이은 캐릭터 대잔치 아니냐고요. ㄲㅑ.
매장 갈 때마다 귀요운 아이템들이 반겨주느라 눈이 즐거워지는 건 덤이라니까요~
자자, 미니언즈와 만난 배라가 내놓은 이달의 맛은? (두둥)
바로바로 그 정체는 ‘아이스 초당옥수수’에요. 여름하면 뭐다? 뭐니 뭐니해도 초당옥수수잖아요. 아는 맛이 세상 제일 무섭다며.. 밥심도 소문난 옥수수 러버인만큼 안 먹어볼 수가 없었다는 거 후^^… 더보기
이제 진짜 먹어보자고요 궁금하면 스크롤!
옥수수 특유의 노오란 색감을 고대로 박아버린 아이스 초당옥수수 좀 보세요. 전 이 순간이 가장 설레더라고요?! 저만 이런 거 아니죠 ㅎㅎ
가격 : 3,500원(싱글 레귤러)
8월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 등장하십네다.. 받자마자 향이 장난 아닌버림요.. 꼬순내 진동이에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초당옥수수를 주원료로 활용한 신상이죠. 칼로리는 226kcal로, 오레오 쿠키앤크림과도 동일한 열량이에요~
밥심도 초당옥수수 참 좋아하는데요 ^.^ 영양가는 물론이고 일반 옥수수 대비 높은 당도 덕에 달달함이 말도 못하잖아요. 여름철 간식으로는 설명이 필요 없는 이유가 바로 요거~
옥수수와 파마산 치즈의 만남. 달콤하고 부드럽고 다해부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옥수수의 탱글탱글한 알이 연상되는, 옥수수 크런치가 콕콕 박혀 있어요.
자자, 먼저 옥수수 아이스크림부터 공격! 곧바로 입에 한 웅큼 넣어봤더니, 어라? 생각보다 더 달짝지근해요! 혀를 무작정 공격하는 극강의 달달함과는 달리 옥수수 맛 덕분인지 먹을수록 깊은 고소함이 더해져 쏘스윗.
그 다음으로는 파마산 치즈 아이스크림도 입에 퐁당 넣어봤거든요? 의외로 옥수수랑 찰떡인 거 있죠? 치즈맛은 은은한 편인데, 조화가 꽤 괜찮아요. 마치 보드라운 옥수수 우유를 먹는 느낌이었거든요.
그리고 아이스 초당옥수수의 하이라이트라 하면!!! 밥심은 옥수수 크런치를 뽑고 싶은데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씹는 맛이 재미지더라고요. 추억의 논두렁이 생각나는 맛인가 싶었는데 그보다는 훨씬 부드러운 아삭함이에요!
질감은 쫀득함 <<<< 부드러움에 가까워요. 다만 요즘 날씨가 날씨인지라 먹은 지 10분 정도가 지나자 주륵주륵 녹기 시작했다는 거. 유유.
저는요.. 콘보다는 컵을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빨리 먹기.. 약속..★
혹시 먹다가 살짝 물리지 않을까? 싶은 맴도 있었는데 마지막 한입까지 싹 다 먹어버리고 나니 걱정 싹 없어지던걸요.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 쩌는 옥수수맛. 이번 신상.. 완벽하게 제 스타일이에요..
재구매 의사 : 있음 ★★★★개
옥수수 러버인 밥심이지만, 구성이 only 옥수수 아이스크림이었다면 별을 한 개 덜 줬을지도 몰라요. 그도 그럴 게 옥수수 맛에 치즈 맛이 살짜쿵 피쳐링된 맛의 조화가 신의 한 수더라고요.
아이스 초당옥수수에서 치즈맛의 비율은 높지 않지만, 그 존재감이 의외로 엄청났다는 점. 거기에 옥수수 크런치까지! 익숙한 아는 맛에 식감과 풍미를 더해 재탄생한 아이스 초당옥수수. 전 또 사먹어보렵니다. 쿄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