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태도 논란됐던 성훈
깜짝 소식 알려와 화제
처음으로 이것 도전해
방송 태도 논란 이후로 별다른 근황을 알려오고 있지 않던 배우 성훈이 차기작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7일 “성훈이 새 드라마 ‘심장이 뛴다’의 주연 강우주 역을 맡았다”라고 밝혔다.
‘심장이 뛴다’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거친 남자들의 브로맨스를 담아냈다. 해당 드라마에서 성훈은 폭력조직 산호파의 ‘해결사’ 출신 태봉건설 사장 강우주로서 열연을 펼친다.
성훈은 올 하반기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인 드라마 ‘심장이 뛴다’에서 첫 누아르 액션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강우주를 연기할 성훈은 보스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을 만큼 뛰어난 싸움 실력과 비상한 두뇌를 지닌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지난 8월 배우 성훈은 tvN 예능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의 게스트로 출연해 박나래와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함께 맛집으로 향했을 당시 태도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가게 앞에 긴 줄을 발견하자 성훈은 “정말로 차례가 올 때까지 카메라를 돌리냐”라며 불만을 표했고 애꿎은 박나래를 잡아끄는 시늉을 하며 “야. 씨. 너 따라와 봐”라며 타박했다.
이후 가게 안에 들어선 성훈은 고기를 굽다가 집게로 차돌박이 여러 점을 계속해서 비위생적으로 집어먹자 입짧은햇님이 “집게를 젓가락으로 써도 되냐”라고 지적하자 그는 “본인 건데 상관없다”라며 개의치 않아 했다.
또한 공깃밥이 뜨거우니 조심하라는 직원의 말을 무시한 채 그릇을 잡더니 남 탓을 하듯 예상치 못한 뜨거움에 얼굴을 굳혀 보는 이들에게 황당함을 안겼다.
특히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성훈은 머리카락에 맺힌 땀을 털어내기 위해 비위생적으로 머리를 세차게 흔들어 식사하고 있던 박나래와 입짧은햇님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그의 방송 태도 논란은 해당 방송 이전에도 있었다. 지난 2020년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성훈은 화사를 향해 차가운 발언을 내뱉어 당황하게 했다.
당시 성훈은 코로나19 사태로 스케줄이 취소되자 면도하지 않은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시언은 “멋있지 않냐”라고 말하자 화사는 “멋있다. 수염 난 게 좋다”라며 성훈을 향해 칭찬했다.
이를 들은 한혜진이 성훈을 향해 “(화사가) 수염 난 거 좋다고 한다”라고 다시 한번 언급하자 화사 또한 “수염 기르는 거 멋있지 않아요?”라며 되물었다.
그러자 성훈은 “어쩌라고“라며 정색하는 모습을 보이자 이시언이 “뭘 또 그렇게 진지하게 받아들여”라며 분위기 전환을 시도했고 화사 또한 “그래요, 산적같이 생겼어요”라며 상황을 무마시켰다.
여러 차례 태도 논란에 휩싸였던 성훈은 수영선수 출신 배우로 2002년 MBC 수영대회 50M 접영 일반부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우승할 정도로 뛰어난 수영 인재였다.
그러다 성훈은 수영선수로서 활동을 그만두게 되었는데 그 이유를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밝힌 바 있다.
성훈은 “(수술은) 허리 한 번이 있었고, 종양이 있었다. 양성 종양이었다”라면서 “잇몸 쪽에 종양이 생겨 그걸 골반의 일부 뼈를 빼는 이식 수술을 두 번 정도 했다. 양성 골절이 되면서 전신 마취도 했었다”라며 수영 선수로 활동하던 당시 겪었던 고충을 토로했다.
여러 위기를 넘기며 수영선수로 활동하던 그는 수영 천재 박태환이 나타나자 은퇴하게 되었다면서 “혜성 같은 신인이 나타나면, 주변까지 기록이 올라간다. 제 기록을 유지하면 실업팀에서 월급을 받으며 살 수 있었지만 태환 씨 처음 나왔을 때 친구랑 둘이 그냥 접자, 라고 했다”라며 접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선수 생활을 마친 성훈은 지난 2011년 ‘신 기생뎐’으로 성공적으로 데뷔해 최근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1, 2’,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댓글57
연기가 한결같이 로봇인데 어찌 주연을 하겠다는건지
ㅋㅋ
어쩌라고로만 그럴 수 있다고 핀트 잡는데 최근 행동때문이 재조명 된거지 먹는거 앞에서 땀 털고 식탐때문에 인성질한건 문지 아니냐?
저기요?
자취를 감추긴 뭘 감춰? 활동 잘 하고 있는데.
아무것도 궁금하지않죠
아무것도 궁금하지않죠 꼴보기시름 안보면. 되는거 약을하던 음주운전을하던 자살을하던. 노 신경
내가보기센 문제될게 하나없는데 나쁜 관점으로만 몰아간거같은데~ 그냥 재미로 보는걸 이상하게 양념쳐댄거 같은 분위기다 그렇게 사림 털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