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1만원의 행복’ 청정 제주직송 100% 자연산 딱새우회 먹방

사업개발실 조회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가온 님의 후기입니다.

제주도에서 엄청 맛있게 먹었던 딱새우회ㅠㅠ 서울와서도 자꾸 생각나서 택배로 주문해보았어요!

쫀득쫀득 국내산 제주 딱새운데 가격도 나름 저렴ㅎㅎ 따로 손질할 필요없이 미리 까서 보내줘서

입으로 쪽쪽 빨아먹음…진짜 이 맛에 돈 벌러 가는건가 흑흑

아이스박스로 깔끔하게 포장되서 오는데 자연해동해서 바로 먹어줌요!

제주에서만 나오는 요 특산물 딱새우…꼬리 똑! 떼서 먹어주면 미친 맛ㅠㅠ 다시 먹어도 확실히 일반 새우랑은 맛이 다르긴 한 거 같아요. 살밥이 토실토실하니 탱글한데 씹을 때 단맛이 쫙 뿜어져 나오는 게 너무 맛있게 잘 묵었네요.’

보통 현지에서 먹을 땐 거의 2배 주고 먹었는데…15,000원 정도면 베뤼베뤼 굿~살짝 아쉬운 건 크기가 조금 작긴 했어요. 그래도 먹기 편하게 손질도 되어있고 쫀득하니 달아서 술안주로 딱 적당한 양?

며칠 전엔 남편 지인이랑 집에서 간술할때 먹었는데 친구도 잘 먹더라구요. 냉장해동해서 상차릴 때 바로 꺼내서 플레이팅해줬어욥.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입안 가득 쫀득하니 식감이 대박. 색깔도 진짜 딱 신선해보여서 가격대미 만족했습니당!

요 상태로 간장이나 와사비에 콕 찍어서 먹으니 완전 순삭…

윤기 좌르르~ 통통한 딱새우회 하나 들어서 사진 찰칵찰칵. 인스타 함 자랑하면서 올려주고 와앙~

청정지역 제주산 딱새우라 그런지 속이 꽉 차서 넘 맛있네요b 핳..증말 요 속살 좀 보세요ㅠㅠ 요즘 배달음식이고 택배고 퀄리티 왜케 좋은가여…

새우살 그대로 달큰하게 먹어도 좋고, 라면이나 탕에 넣어도 존맛입니다ㅠㅠ 감칠맛이 국물에 싸악 우러나서 소주 1병 걍 클리어함요. 오독오독한 식감에 담백하면서도 달달한맛이랄까…순식간에 흡입하면서 먹었어요. 국물이랑 딱새우랑 같이 먹음 끝에 시원한 향이 진하게 올라오는데 비릿함도 없어서 존좋…미춰버려…★

여행갈때 한 팩 챙겨가서 먹어도 맛있을 듯. 3월 중에 캠핑 갈 때 하나 챙겨갈려구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그렇게 부담도 안 되고.

산지에서 잡아서 손질한 다음 바로 급냉시켜 준 딱새우라 그런지 요리봐도 조리봐도 탱글~탱글 오동텅텅 해서 완전 먹을맛 나드라구요ㅎ 일일이 껍질 까고 손다칠일도 없었어요. 그냥 요렇게 쏙~ 빼서 먹으면 되는데 세상세상 을매나 편한지…젓가락이랑 포크 꺼낼 일 없어서 넘 맛나게 먹었습니닷

사진 찍는 내내 참기 힘든 비쥬얼…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제주도 가서 함 먹어본 1인으로서 요 맛 끊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렇다고 이거 먹겠다고 제주까지 날아갈수도 없고 흑흑..

또 여행 가는 날 잡기 전까지는 딱새우 먹고 싶을 때 요걸로 때워야죵ㅎㅎ 가격도 저렴하니~~ 집에서 제주산 딱새우 먹는 맛에 재미가 쏠쏠합니당. 재구매의사 200%! 술안주나 별미로 해산물 찾는 분들은 좋아라 하실듯!

‘쫄깃+탱탱 제주 딱새우’ 단돈 1만원대로 푸짐하게 먹방했습니다

사업개발실
fvpartnership2018@gmail.com

댓글0

300

댓글0

[타_ad_임시] 랭킹 뉴스

  • 스크린 고수가 필드 정복하는 꿀템!
  • 이거 없으면 이제 운동 못해요, 헬창도 감탄한 무릎 보호대🔥
  • "이건 무조건 사야 해" 쥐젖, 사마귀 제거 인증 후기 쏟아져 나오는 스팟크림
  • 단 '500원 대'로 헬린이들 사로잡는다는 키스틱 신상 수준
  • 군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매운잡채 요거 맛나네요
  • 한국서 흔한 이 물건, 버려진 소파에서 초대박 창업 아이템 떠올렸죠

[타_ad_임시] 공감 뉴스

  • 비주얼만 보고 '1초' 만에 구매했다는 전복죽 실제 후기
  • 초보도 200% 성공하는 골프그립 셀프교체 꿀 Tip
  • "잘 사둔 이거 하나" 신혼주부 사이에서 난리난 사각 트레이 이렇습니다
  • 너무 속 보인다, 출시하자마자 가성비 '갑' 인정받은 고무장갑
  • "엄마가 이것만 쓰세요" 가족들이 긴장해야한다는 곰솥의 기능
  • 요식업 사장님도 반해버린 코스트코 대용량 식재료의 획기적인 보관법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암호명 “대구센터” … 007 뺨치는 쿠팡 블랙리스트 입수(+내용)
  • “적은 월급때문만 아니었다”요즘 2030세대 공무원이 떠나는 현실 이유
  • 딸 찾으려다가 ‘1000억 원 잭팟’ 터졌다…살얼음 맥주 시장의 전설
  •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하던 남자가 돌연 배우로 전향한 계기
  • 친구 없어서 화장실에서 밥먹던 ‘외교관 딸’의 최근자 모습
  • 공개 연애 시작했더니 수입 1/10 토막났다고 고백한 여배우
  • 성숙한 미모로 “대학생들한테 대시받았다”던 초등학생의 현재
  • 무려 ‘보이프렌드·몬스타엑스 데뷔조’ 출신이었다는 배우 누구?
  • ‘중앙대 연영과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예뻤다는 여대생, 지금은?
  • 건국대 여신→하트시그널 여신→의상 디자이너가 찾은 제2의 직업
  • 이미연·전지현 잇는 화장품 모델 발탁된 여배우, 누구냐면요
  • 너무 말라서 처음 만난 상대 배우조차 경악했었다는 여배우

[타_ad_임시] 인기 뉴스

  • 스크린 고수가 필드 정복하는 꿀템!
  • 이거 없으면 이제 운동 못해요, 헬창도 감탄한 무릎 보호대🔥
  • "이건 무조건 사야 해" 쥐젖, 사마귀 제거 인증 후기 쏟아져 나오는 스팟크림
  • 단 '500원 대'로 헬린이들 사로잡는다는 키스틱 신상 수준
  • 군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매운잡채 요거 맛나네요
  • 한국서 흔한 이 물건, 버려진 소파에서 초대박 창업 아이템 떠올렸죠

[타_ad_임시] 추천 뉴스

  • 비주얼만 보고 '1초' 만에 구매했다는 전복죽 실제 후기
  • 초보도 200% 성공하는 골프그립 셀프교체 꿀 Tip
  • "잘 사둔 이거 하나" 신혼주부 사이에서 난리난 사각 트레이 이렇습니다
  • 너무 속 보인다, 출시하자마자 가성비 '갑' 인정받은 고무장갑
  • "엄마가 이것만 쓰세요" 가족들이 긴장해야한다는 곰솥의 기능
  • 요식업 사장님도 반해버린 코스트코 대용량 식재료의 획기적인 보관법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암호명 “대구센터” … 007 뺨치는 쿠팡 블랙리스트 입수(+내용)
  • “적은 월급때문만 아니었다”요즘 2030세대 공무원이 떠나는 현실 이유
  • 딸 찾으려다가 ‘1000억 원 잭팟’ 터졌다…살얼음 맥주 시장의 전설
  •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근무하던 남자가 돌연 배우로 전향한 계기
  • 친구 없어서 화장실에서 밥먹던 ‘외교관 딸’의 최근자 모습
  • 공개 연애 시작했더니 수입 1/10 토막났다고 고백한 여배우
  • 성숙한 미모로 “대학생들한테 대시받았다”던 초등학생의 현재
  • 무려 ‘보이프렌드·몬스타엑스 데뷔조’ 출신이었다는 배우 누구?
  • ‘중앙대 연영과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예뻤다는 여대생, 지금은?
  • 건국대 여신→하트시그널 여신→의상 디자이너가 찾은 제2의 직업
  • 이미연·전지현 잇는 화장품 모델 발탁된 여배우, 누구냐면요
  • 너무 말라서 처음 만난 상대 배우조차 경악했었다는 여배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