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지지 하디드 데이트 포착
아직 공식입장 밝히진 않아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모델 지지 하디드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미국 뉴욕에서 열린 핼러윈 데이 파티에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가 함께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 파티에는 지지 하디드의 동생 벨라 하디드, 모델 이리나 샤크가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디카프리오는 좀비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고 전했다.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외신은 두 사람이 올여름 몇 차례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는 몇 년 동안 알고 지낸 사이이다. 지난 7월 클럽 더 네드 개막식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이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지난 9월 뉴욕에서 열린 파티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 당시 다정한 모습으로 포착된 두 사람의 사진에 열애설이 확정시되는 듯했다. 한 달 뒤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는 프랑스 파리의 같은 호텔에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미국의 연예 매체 TMZ는 지지 하디드가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한 후 호텔로 돌아갔다고 전했다. 약 3시간이 지난 후 디카프리오가 먼저 같은 호텔에서 나섰고 지지 하디드가 뒤를 따랐다고 보도했다.
페이지식스는 “두 사람의 관계는 이제 막 시작됐지만 디카프리오는 지지 하디드의 해외 일을 겸해 함께 첫 여행을 떠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반면 한 매체는 “두 사람은 아직 사귀는 단계가 아니다”, “디카프리오가 하디드를 눈여겨보고 있지만 하디드는 관심을 보이지 않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디카프리오는 최근 약 5년 동안 교제한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했다. 카밀라 모로네는 디카프리오가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연애했던 모델이다.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26년간 약 20명의 20대 금발 모델들과 만남을 이어 왔다. 디카프리오는 지젤 번천,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등의 톱모델들과 교제했다.
그는 할리우드에서 25세 이하 모델과 사랑에 빠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디카프리오는 20대 초반 여성을 만나다가 25세가 되면 헤어져 ’25세 법칙’이라는 말이 돌기도 했다. 최근 디카프리오는 카밀라 모로네와도 그녀가 25세가 되자마자 결별해 큰 비난을 샀다.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의 열애설에 외신의 관심이 더욱 집중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디카프리오의 암묵적 공식을 깨졌기 때문이다.
지지 하디드는 올해 27세인 모델이다. 그는 억만장자 부동산 개발자 모하메드 하디드와 전직 모델 욜란다 포스터 사이에서 태어났다. 데뷔 당시 금수저 논란이 제기됐지만, 현재 가장 주목받는 슈퍼 모델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지지 하디드의 동생 벨라 하디드, 앤워 하디드도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지지 하디드는 슬하에 딸을 한 명 두고 있다.
지지 하디드는 지난 2015년 가수 제인 말리크와 교제하다 2020년 딸을 출산했다. 두 사람은 교제하는 동안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다. 그러다 제인 말리크가 지지 하디드의 모친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고 결국 결별했다.
제인 말리크와 결별한 후 디카프리오와 첫 열애설이 제기됐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