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형 커머스몰입니다.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예삐 님의 후기입니다.
[9,900원으로 냄비와 찜솥 한 번에 구매하기]
안녕하세요~ 2월도 다 지나가는데 여전히 추운 날씨에 뜨끈~한 음식이 생각나네요.
보글보글 끓는 해물탕도 먹고 싶은데, 갓 쪄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두도 먹고싶고..ㅎㅎㅎ 욕심이 너무 많나요? 그렇지만 이런 고민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만능 찜솥을 발견해서 공유드리려고 해요!
제가 구매한 온라인몰 링크 알려드릴게요!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이마르 엔틱 스테인리스 2단 찜솥이에요. 원래 72,000원짜리 제품인데 9,900원에 구매했답니다. 할인이 언제까지 일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보자마자 구매해버렸어요.
사실 너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받아보기 전까지 큰 기대는 안 했는데, 깔끔한 상자에 담겨 배송 와서 뜯어보는 맛도 있더라구요. 심지어 손잡이도 달려있는 패키지라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비닐에 싸여 포장되어 있는 찜솥을 꺼내보니 이렇게 되어있네요. 처음에 패키지만 보고는 2단 찜솥이 맞나 싶을 정도로 부피가 작았는데, 꺼내어 찜솥과 찜판 위치를 바꿔주니 제가 생각했던 크기만큼 컸어요! 순서만 바꿨다고 부피가 이렇게 작아지나.. ㅎㅎ 보관하거나 이동 시에는 포장되어 온 것처럼 위아래 순서를 바꿔서 보관하면 부피가 작아져서 좋은 것 같네요.
열 효율 좋은 바이마르 찜솥 구매는 –
비닐을 제거하면 이렇게 빤짝빤짝 –
바로 상태 점검에 들어갔는데 흠집이 나있기 쉬운 손잡이 부분에도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있어요.
찜판 밑부분과 찜솥 안쪽까지 싹 훑어봤는데 깔끔하더라구요. 예전에 다른 데에서 스테인리스 냄비나 찜기 구매했을 때에는 찌그러져있거나 날카롭게 튀어나와있는 부분이 종종 있어서 별로였는데 이건 괜찮았어요!
Tip) 쉽고 빠른 연마제 제거법
스테인리스 제품을 구매하면 항상 사용 전에 연마제를 제거해 줘야 하는 거 아시죠? 언박싱 하자마자 해물탕과 만두를 해먹을 생각에 바로 연마제 제거부터 시작했는데요, 은근히 연마제 제거하고 사용해야 한다는 걸 모르시거나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같이 공유드릴게요.
기름으로 닦고 식초로 닦고 뜨겁게 끓이고,,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저는 매직버블 클리너 하나로 그냥 손쉽게 끝낸답니다. ㅎㅎ
스테인리스 제품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매직버블 클리너 한 포를 뿌려주신 다음, 물에 발포가 일어나면 20~30분 정도 불려주고 씻어주면 끝이에요. 스테인리스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 건 아니고 오래 사용한 스테인리스 제품에 찌든 기름때나 타서 얼룩진 자국 같은 것도 이걸로 제거할 수 있어서 잘 쓰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연마제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주면 마음 편히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찜솥으로 등장~
바로 만두 넣고 푹 쪄봤어요. 찜솥이 제 역할을 하는지도 시험해봐야하니까요..?ㅎㅎ 먹고 싶어도 어쩔 수 없이 냉동실에 넣어두기만 했던 만두를 드디어 쪄내는데 그 모습을 보고 있자니 저 흐르는 물이 제 침인가 싶을 정도로 군침이 도네요. 투명한 유리뚜껑이라 안이 훤히 들여다보여서 멍 때리기도 좋다는 장점(?)이.. ྀི
게다가 아래에는 짠 ~ 이것 좀 보세요..! ྀི 제가 원했던 해물탕까지 동시에 완벽히 소화해 주는 찜솥. ㅎㅎ 혹시나 아래 찜솥 부분과 찜판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을까 해서 호기심으로 해봤는데, 이게 되네요..?!
그냥 각종 해산물에 물과 소스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서 그 위에 만두를 쪄도 아무 탈 없이 한 번에 두 가지를 요리할 수 있더라구요. 아주 얼큰~한 해물탕 육수 맛이 스며드는 만두였지만 맛있었어요! 혹시나 저처럼 1타 2피로 사용하실 분들은 홍합탕 + 보쌈 조합도 좋을 것 같아요.
9,900원으로 냄비와 찜솥을 한 번에 구매해서 뜨끈한 국물요리와 찜 요리를 해 드시는 건 어떠세요?!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