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의 시그니처 빙수인 애플 망고 빙수! 점점 오르는 가격에도 유명세는 식을 줄 모르는데요. 애플 망고를 먹고 망고 샤베트와 팥 토핑을 야무지게 섞어 먹으면 리필 부르는 맛이라고 하죠~??
그런데 다른 호텔들도 저마다의 특색 있는 빙수를 선보이고 있어요. 그래서 여름마다 호텔빙수 도장깨기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망고 빙수뿐만 아니라 저마다의 빙수로 승부를 보는 호텔 빙수들을 알아왔어요. 함께 보실까요~?
포시즌스호텔서울
정보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
매일 7:00 – 22:00
추천 메뉴 ▼
제주 애플망고 빙수 68,000원
베리베리 빙수 52,000원
우유 얼음 위에 여러 베리들이 올라간 베리베리 빙수! 이와 함께 올라간 딸기 샤베트는 달달한 젤라또 맛에 가깝다고 해요. 판나코타 푸딩과 베리 콤포트, 시럽을 섞어 먹으면 달달하고 조화로움 환상의 궁합이라는데요!
포시즌스호텔 제주 애플망고 빙수에는 제주산 애플망고가 2개 들어가 있는데요. 팥이 없고 망고 아이스크림과 망고 퓨레가 사이드로 제공된답니다. 국내에서 신라호텔 빙수 가격을 뛰어넘어 최고가를 찍은 빙수가 단 두 개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 집 제주 애플망고 빙수라는 거..ㅠ
조선팰리스
정보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1914 라운지&바
매일 09:00 – 01:00
*변동 가능
추천 메뉴 ▼
제주 카라향 빙수 68,000원
출처 @ire_ady_
서울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보다 4,000원 비싼 수준으로 업계 최고가를 찍은 카라향 빙수!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카라향을 이용한 빙수인데요. 카라향은 카라만다린과 길포포칸이라는 과일을 교배해 육성한 품종이에요. 달면서도 새콤한 맛이 조화롭답니다.
이런 카라향으로 만들어서 새콤달콤 맛있을 것 같지만 가격이 좀 사악한 건 사실인데요. 최상급 당도의 제주 카라향을 엄선해 150개 빙수만 한정 판매한다고 해요. 이 빙수는 조선호텔 특유의 과일 샤베트 스타일 빙수라서 매우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데요. 향긋하고 상큼해서 헤비한 식사 후에도 딱인 디저트라고 하네요.
웨스턴조선
정보
서울 중구 소공로 106
평일, 토요일 9:00 – 22:00
일요일, 공휴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67
매일 8:00 – 00:00
추천 메뉴 ▼
서울 -> 수박 빙수 (R) 38,000원 / (S) 24,000원
부산 -> 유쾌 빙수 39,000원
웨스트 조선의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눈여겨볼 빙수들이 있답니다. 서울에서는 수박 빙수, 부산에서는 유쾌 빙수인데요. 우선 수박 빙수는 수박의 과즙을 얼린 얼음 베이스로 만들어진 빙수에요. 풍부한 과즙과 아삭한 식감이 좋고 수박씨를 표현한 초콜릿과 함께 먹을 수 있다고 해요. 1인용 빙수도 별도로 판매하기 때문에 양에 부담이 없어 다행이네요~
부산에서의 유쾌 빙수는 비주얼만 봤을 때 진짜 육회 같은데요. 이런 재미있는 트릭 덕에 한 번 시도해보고 싶어지는 빙수인 거 같아요! 육회는 알고 보면 딸기 퓨레 젤리라고 해요. 계란 노른자는 망고 퓨레로 표현되어 있어요. 고추장처럼 보이는 딸기 시럽과 견과류를 잘 섞어 먹으면 된답니다.
시그니엘서울
정보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매일 11:00 – 21:00
추천 메뉴 ▼
코코넛 망고 빙수 62,000원
출처 @jjeeong_
시그니엘 서울이 선보이는 빙수 시리즈가 있어요.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프랑스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빙수들인데요. 바로 코코넛 망고 빙수, 멜론 바닐라 빙수, 밀크 파인애플빙수랍니다.
그중에서도 코코넛 망고 빙수는 코코넛 과육을 갈아 만든 얼음에 망고 샤베트와 망고 과육을 올린 빙수로 인기가 많아요. 슬라이스로 올린 망고가 아니라 깍둑썰기한 큐브형 망고라 씹히는 맛이 좋다고 하는데요. 쑥 인절미, 망고 퓨레, 캔디드 피칸이 토핑으로 제공된답니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정보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매일 7:30 – 23:00
*중간중간 시간대가 나눠짐. 문의 필수
추천 메뉴 ▼
코코넛 밀크 빙수 41,000원
자몽 허니 빙수 38,000원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호텔인 그래비티 서울 판교. 여기서 선보이는 선보이는 빙수는 코코넛 밀크 빙수와 자몽 허니 빙수에요. 코코넛이랑 자몽 둘 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에 쉽게 시도하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코코넛 밀크 빙수는 견과류와 코코넛 밀크 콤보로 고소한 맛이 특징이라고 해요. 카라멜 커피 시럽을 제공해 커피 빙수의 맛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또 빙질이 좋다고 해요! 제로비티에서 식사를 하면 빙수 할인이 된다고 하니, 식사 후 디저트로 좋을 것 같아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정보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1층
매일 09:00~22:00
추천 메뉴 ▼
스위트 비건 빙수 45,000원 (1인용 27,000원)
망고 펄 빙수 52,000원 (1인용 32,000원)
출처 @m6m5m4m3m2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비건 빙수 한 가지를 선보이고 있어요. ‘스위트 비건 빙수’는 아몬드 우유로 만든 얼음 위에 팥, 건자두, 대추야자, 그래놀라, 라임 소르베를 얹어 상큼하고 달달한 것이 특징이에요. 나머지 망고 펄 빙수와 레트로 쑥 빙수는 비건 빙수가 아니니 참고하세요!
망고 펄 빙수는 망고 시럽, 코코넛칩, 망고 과육, 망고 젤리, 망고 펄, 망고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완전 망고 총출동인 것 같네요 ㅎㅎㅎ 혼빙의 시대를 맞아 1인용 사이즈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니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롯데호텔
정보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본관 1층
매일 08:00 – 23:59
*영업 시간 변동 가능
추천 메뉴 ▼
망고 빙수 58,000원
페닌슐라의 망고빙수는 신라호텔의 애망빙을 위협하고 있는데요. 망고 퓨레로 만든 얼음 위에 큼직한 애플망고를 가득 올린 것이 특징이에요. 망고의 맛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망고 샤베트도 같이 나온답니다. 팥은 빙수 본연의 맛과 달콤한 맛을 더해준다네요~
사실 망고 자체도 달달해서 단 거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굳이 샤베트와 팥을 빙수에 섞지 않으시더라구요. 망고를 먼저 즐기고 남은 얼음을 샤베트와 섞어 드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여러분은 망빙 어떻게 즐기시나요~?
이제 망고 빙수는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원조는 원조라고 신라호텔은 여전히 긴 웨이팅을 해야 먹을 수 있다는데요. 신라호텔을 따라 잡기 위해 다른 호텔들에서도 다양한 망고 빙수, 그리고 특색 있는 빙수들이 출시되고 있네요. 이번 여름은 맛있는 빙수들로 이겨내보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