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올해도
호황일까?
11월 하면 많은 사람들이 떠올리실 날이 있죠. 바로 빼빼로 데이입니다! 사실 사람들보다는 롯데제과가 가장 기다리는 날이라고 하는 게 맞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 밥심은 정부가 지정한 가래떡데이를 생각하면서 어느 순간부터 빼빼로 말고 가래떡을 사 먹고는 했어요.
하지만 이번엔 한정 판매라는 말과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 ᵕᴗᵕ ⁎ )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빼빼로바! 아몬드 빼빼로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다는데요. 과연 맛이 있을지 같이 살펴보러 가실까요?
전날에 편의점에 들렀을 땐 보이지 않았는데 오늘 떡하니 자리 잡고 있길래 두 개 들고 와 봤어요ㅎㅎ
제픔 정보
가격은 1,200원으로 패키지부터 아몬드 빼빼로 느낌 물씬 나네요ㅋㅋ 참고로 이 빼빼로바는 빼빼로데이 시즌 한정으로만 판매된다고 해요.
사용된 초콜릿은 카카오매스가 20% 이하로 들어간 준초콜릿! 아몬드는 미국산을 사용했어요.
나와랏 빼빼로바~!
멀리서 보면 진짜 뚱빼로를 들고 있는 줄 알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이름하고 찰떡 인정ㅎㅎ
아이스크림 밑부분은 빼빼로 과자 부분처럼 코팅이 되어있지 않아요.
한입 베어 물어봤는데요. 초콜릿 적은 엔쵸 맛일 것 같았는데, 확실히 땅콩이 아니라 아몬드여서 그런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여러분ㅋㅋㅋ 밑부분이 코팅이 안되어있어서 초코 부분이 쏙 빠져요!! 드실 때 조심하세요(•⚗৺⚗•)
초콜릿이 빠졌으니 누드빼빼로~?! 빠진 김에 초코만 따로 먹었는데 아몬드 빼빼로 초코맛이랑 똑같아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맛으로, 초코 코팅 벗긴 누가바랑 똑같은 맛과 질감(?)이었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시즌 끝나기 전에 몇 개 사둘 것 같아요.
별점 ★★★개 반
밥심은 누가바는 느끼하고 엔쵸는 너무 달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빼빼로바는 초콜릿의 양도 적당하고 아몬드도 생각보다 촘촘히 박혀있어 좋았어요. 괜히 롯데에게 진 느낌이라 부정하고 싶었지만.. 맛있어요 여러분..ㅎㅎ
시즌 한정 판매라고 하니 아이스크림 사러 가셨다가 발견하신다면 한 번씩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왜인지 인기가 좋아 이후에 정식 출시될 느낌이긴 하지만요ㅎㅎ 소곤소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