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알바생이 추천하는
BEST 과자
지금이 쟁여둘 기회!
식사 후에도 입이 허전할 때가 있는데요. 이때 과자 한 봉지와 함께라면 식후 만족감이 쑥쑥 올라가요. 배부른 돼지가 될지언정 행복한 기분을 만끽할래요~ 오늘은 편의점 과자와는 색다른 매력이 있는 올리브영 과자들을 맛보았어요. 올리브영 아르바이트생도 좋아한다는 BEST 과자들을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올리브영 세일에 맞춰 발빠르게 입장!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놀랐어요. 화장품만 판매하는 곳으로 알고 있다면, 옛날 사람….
많은 인기 제품 중에서 직원분 추천도 받고, 인스타에서 인기 제품들로 선정했어요.
1.올리브영 과자 소개
리얼 마라 베이글 칩부터 살펴볼게요. 원래 갈릭버터 베이글 칩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마라 맛이 출시했더라고요. 재료를 보시면 마라 시즈닝이 들어가 있죠? 참고로 이 제품은 10,000개 한정이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얼른 가서 쟁여야 해요!
#마라덕후소환
요즘 많이 언급되고 있는 고소한 콩고물이 묻은 콩절미 과자예요. 인절미 맛 시즈닝 들어가 인절미 특유의 맛을 내고 있어요. 가격도 1500원으로 저렴한 편이죠?
OAT CHOCO 오리지널이에요. 올리브 영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낵 중 넘버원인데요. 검색해보면 정말 많은 분들의 후기를 볼 수 있어요. 한 봉지씩 낱개로 들어있어서 하나씩 드시면 되는데요. 개수는 총 10개예요!
우리나라의 뿌셔뿌셔 같은 종류로 인도네시아 과자예요. 뿌셔뿌셔처럼 양념 가루가 들어있지는 않아서 아쉬워요! 봉지에 쓰여있는 것처럼 치킨 향이 나는 얇은 라면이 튀겨져 들어있어요. 봉지에 표정을 그려 넣어서 그런지 눈길이 가더라고요.
흔하지 않은 초콜릿 맛 팝콘이에요. 거기에 프레즐과 기본 팝콘까지 들어있어 다양한 맛을 포함하고 있어요. 팝콘의 원재료인 옥수수가 25% 들어가 있네요. 영화관 팝콘만큼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ㅎㅎ
말 그대로 재료에 통밀이 들어간 칩이에요. 스파이시, 인절미 등 여러 가지 맛이 있는데, 그중에서 갈릭버터 맛을 골라봤어요. 운동 전후로 식단 관리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2. 과자 OPEN
리얼 마라 베이글은 그 이름처럼 플레인 베이글이 약 70% 들어가 있고요, 마라 시즈닝이 2% 정도 함유되어 있어요. 마라 때문에 열자마자 매콤한 향이 올라와요. 바삭하게 구워놓아서 과자 치고 딱딱한 편이에요.
고소한 콩고물 스낵 콩절미는 쌀을 주원료로 구워 만든 쌀 과자에 인절미 시즈닝을 묻힌 과자예요. 백미 맵쌀과 볶음 콩가루가 들어있어요. 눈여겨볼 만한 것은 글루텐 프리 제품이라는 것! 모양은 도톰하니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예요.
낱개로 포장된 봉지를 뜯으면 손가락만 한 내용물이 나와요. 말 그대로 오트밀과 초코로 이루어져 있어서 겉면이 거칠게 느껴집니다. 색깔은 베이지색으로 곡물 느낌을 주어요. 단면을 보면 자잘한 오트밀과 초코가 오밀조밀 붙어있는 듯한 모습이에요.
봉지를 뜯으면 라면 스낵 3입이 들어있어요. 그 봉지를 뜯으면 드디어 라면 스낵이 등장해요. 면발이 많이 얇고 면 자체에 소스가 베여있어서 그런지 색깔이 뿌셔뿌셔에 비해 진한 편이에요.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한 팝콘과 프레즐에 솔트 팝콘을 믹스하여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믹스 스낵이에요. 그런데 초콜릿 프레즐은 세어보니 5-6개밖에 들어있지 않아요. 반면 초콜릿 팝콘과 하얀 팝콘은 반반의 비율인듯했어요. 크기는 기존 영화관 팝콘 크기와 비슷합니다.
살찌는 군것질 대신 “단백질 과자”라는 타이틀로 저칼로리 간식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3.맛보자
리얼마라 베이글 총평
마라 맛 나는 베이글이라니 기대가 되었어요. 일단 냄새는 매콤하게 퍼지는 게 기대감이 높았던 제품이에요. TMI로 제가 마라탕을 일주일에 세 번 먹을 정도로 좋아했었는데요. 이건 그 마라 맛은 절대 아니에요. 그래도 새로운 맛이 나쁘지 않아요.
시즈닝이 고루고루 묻어있어서 짭짤하면서도 끝에는 달콤한 게 치토스 같은 빨간 맛의 과자에요. 마라 맛이 좀 더 난다면 특색이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콩절미 총평
처음 먹었을 때의 느낌은 오! 맛있다! 였어요. 이름처럼 정말 콩고물 맛을 내주고 있어요. 가루도 충분히 묻어있어서 부족하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다른 과자와 다르게 바삭이 아니라 퍼석-이렇게 씹혀요. 식감이 특이해서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오트초코 총평
오트초코는 오트밀이 들어간 과자여서 일단 고소해요. 거기에 코코아 버터까지 들어가니 풍미가 더해집니다.. 식감이 진짜 특이한 게 어떻게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힐 수가 있죠? 샤브레랑 마가렛트 섞은 맛이랄까? 진짜 새로운 식감이었어요. 부드러워서 쉽게 순삭 시킬 수 있는 간식인 거 같아요.
게메즈 에낙 총평
봉지를 뜯자 아쉽게도 양념 가루는 없었어요. 대신 면에 치킨 향이 베여있더라구요. 사실 겉모습을 봤을 때는 실망했는데, 먹어보니 웬걸, 맛있어요! 바삭함이 좋아서 한번 씹으면 부스러기가 여기저기 튄다는 단점이 있긴한데요. 하지만 단순한 외관과 다르게 은근 깊은맛이 나서 놀랐어요. 다만 치킨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아요..외국산 치킨맛이라 그런가?
통밀당단백칩
크기가 정말 작은데, 씹기는 왜 이렇게 힘든지… 이가 나가는 줄 알았습니다. 바짝 구워져서 씹다보면 끝맛이 고소하면서 단맛도 느껴져요. 이 칩은 말차,스파이시 등 여러 맛이 있더라구요. 저는 갈릭버터 맛을 구매했는데, 갈릭버터가 맛나 싶을정도로 강하진 않아요. 먹고나면, 건강한 맛임이 딱 느껴질거에요.
프레즐앤 팝콘(초콜릿&솔트)
우선 흰색의 팝콘은 그냥 여느 팝콘 같았어요. 정말 평범해요. 그리고 이 팝콘의 핵심인 초콜릿 팝콘과 프레즐!
초콜릿 팝콘은 그냥 말 그대로 초콜릿 맛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비어있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대망의 프레즐. 처음에 잘못 구매한 줄 알았습니다. 프레즐이 나오지 않아서요. 파고 팠더니 겨우 정체를 드러냈는데요. 맛은 개인적으로기대 이하였어요. 그냥 프레즐을 먹는 것이 나을 것 같았어요. 초콜릿이 묻어있어서 그런지 너무 눅눅하달까?
저의 픽은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오트초코” 입니다. 씹는 맛에 맛까지 일품이었어요. 오트(건강)에 초코(맛)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선택지가 여러 개인 만큼 여러분들도 직접 드셔보시고 취향 저격하는 과자 찾으시길 바라요!
4. 이럴 땐, 이 과자
단짠보다 매운맛이 당길 때 > 리얼 마라 베이글
달달하게 영화 즐기고 싶을 때> 프레즐 앤 팝콘
엄마랑 같이 먹을 때 > 콩절미
다이어트 기간이라면 > 통밀당 단백 칩
남녀노소 함께 즐길 때 > 오트초코 오리지널
뿌셔뿌셔가 당길 때 > 제메즈에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