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시장은 브랜드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곳이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전시장은 럭셔리 브랜드의 대명사라는 칭호에 걸맞게 블랙 컬러를 적극 활용해 품격을 높였다.
주변에서 아무리 좋게 평가해도 본인 스스로가 직접 경험해 보기 전까지는 그 진가를 제대로 알기 어렵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진가를 제대로 알고 싶다면 ‘KCC오토 마포 전시장’에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KCC오토 마포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KCC오토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이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88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찾아오기 매우 수월하다.
또한 일반열차는 물론 KTX까지 정차하는 서울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외지에서 수도권 지역의 전시장을 방문하고 싶은 고객에게 접근성이 가장 우수하다. 차량으로 방문해도 발렛 서비스를 통해 주차를 제공받을 수 있어 쾌적한 전시장 방문이 가능하다.
KCC오토 마포 전시장은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에는 주력 판매 차종이 전시되어 있고 2층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모델들이 전시된 EQ존, 5층에는 고성능 메르세데스-AMG 모델이 전시된 AMG 존이 마련되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차세대 전시장 디자인 콘셉이 적용된 전시장으로, 전시장 벽면에 설치되어 있는 모니터와 커다란 스테이지월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을 보다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각 층별로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고객 라운지와 컨설팅 룸을 통해 고객들에게 럭셔리 브랜드로서 더욱 편안한 상담을 제공한다.
1층, 3층, 4층에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주력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다, 그리고 2층에는 EQ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전기 세단인 EQS와 EQS 기반의 SUV인 EQS SUV가 전시되어 있다.
5층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다. 마포 전시장은 방문한 고객들에게 실차를 통해 해당 모델에 대한 이해를 높여 편의를 극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친환경 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전기차를 보러 오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KCC오토 마포 전시장에서 상담 절차는 두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먼저 오프라인 방문의 경우 통상적으로 전시장에 먼저 내방을 한 후 관심 차종에 대해 세일즈 컨설턴트로부터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홈페이지나 KCC오토 홈페이지 두곳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원하는 차종과 날짜를 선택한 후 시승까지 한번에 예약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KCC오토 마포 전시장에서는 차량 구입을 고려 중이었거나, 메르세데스-벤츠의 감성을 느껴보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험과 만족을 위하여 정기적으로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이 직접 시운전을 하고 시승 후에는 차량의 설명을 듣거나 구입 상담을 도와 준다.
그 외에는 럭키드로우 등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해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이 즐거운 경험으로 기억에 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이념을 바탕으로 차량을 판매한 이후 고객을 위해 작은 것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는 것이 마포 전시장에서 노력하고 있는 부분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