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간적으로 너무 덥지 않나요ㅜㅜ장마철이라 습하고 덥고 찐득찐득하고 난리가 났어요! 그럴 때 몸이 자동적으로 찾게 되는 매장이 하나 있지 않나요? 바로 배스킨라빈스 31이죠!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의 신상 스무디가 나왔다고 해서 달려가봤어요~~바로 샤인머스켓 말랑 블렌디드라는 제품인데요. 바로 알아보시죠!
배스킨라빈스는 각종 블라스트와 블렌디드로도 유명하죠~이번에는 조금 유행이 지난듯한 샤인머스캣으로 블렌디드를 내놓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과일인 샤인머스캣으로 스무디로 만들었다니!! 게다가 곤약까지 들어있대서 더 기대가 됐답니다!
샤인머스캣 말랑 블렌디드(L)의 가격은 5,300원이에요. 열량은 300kcal이라고 해요. 화이트펄까지 들어가 있는데 5300원이면 나쁘진 않은 것 같은데요?
이번 신상은 고급스러운 샤인머스캣의 풍미와 화이트펄(곤약) 식감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시원하면서 청량한 블렌디드라고 해요!
음료 맨 밑에를 보면 화이트펄들이 보이는데요! 거의 공차와 비슷한 양으로 나오네요~
딱 느낌은 놀이동산에서 파는 슬러시 같아요! 살얼음 조금 씹히면서 시원하고 상큼한 맛! 샤인머스캣은 엄청 단 과일인데, 이 음료는 그렇게 달지 않아서 놀랐어요! 딱 적당한 단맛이었어요~
자세히 보면 샤인머스캣 껍질? 같은 게 보이기도 하고 마실 때 씹히기도 해요!
맨 밑에 깔려있는 화이트펄이에요! 투명하고 동글동글해요~~질감은 처음엔 곤약 같다가 뒤로 갈수록 쫄깃해져요! 뒷맛이 달짝지근한 게 되게 특이한 맛이더라구요! 쫄깃쫄깃하고 달콤해서 음료랑은 잘 어울리더라구요.
섞었을 때의 모습이에요! 일반적인 슬러시랑 제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돼요. 애초에 샤인머스캣 음료는 그리 흔치 않아서 차별성은 있었지만 맛은 좀 평범했어요ㅜㅜ끝에 갈수록 조금 질리..더라구요..양이 많아서 그런걸까요..?
재구매 의사: 없음. 차라리 그냥 샤인머스캣을…먹을래요*_*
별점: ★★개 반
샤인머스캣 블렌디드라고 해서 엄청 달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생각보다 달지 않더라구요. 화이트펄은 곤약처럼 쫄깃쫄깃하고, 상큼한 음료와 조합이 조금 어색하긴 했지만 괜찮았어요! 청포도류를 즐겨먹거나,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외에 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다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