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일화
박보검과의 스캔들로 눈길
과거 전성기 시절 재조명

출처: MBC ‘라디오스타’,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뉴스1

출처: MBC ‘라디오스타’
이일화가 후배 배우 박보검과의 스캔들을 언급해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이일화는 지난 21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이일화를 향해 “박보검 씨와 스캔들이 난 적이 있지 않았냐”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일화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팀이 포상 휴가를 받았을 때였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해외에서 휴가를 보낼 당시 다 같이 바닷가에서 한잔하기로 약속해서 이동 중일 때 보검이와 우연히 만났다”며 “그때 포상 휴가까지 따라온 분에게 사진이 찍혀 스캔들이 났던 것”이라며 해명했다.

출처: MBC ‘라디오스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김구라를 비롯해 자리를 함께한 패널들은 당시 찍힌 이일화와 박보검의 사진을 보고 “스캔들이 생길 법했다”는 반응을 보이자 이일화는 끝내 “보검아 미안해”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22살 연하 박보검과 열애설이 날 만큼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이일화는 전성기 시절 많은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일화를 한 방송을 통해 공유한 바 있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했던 배우 이일화는 “예전엔 하루걸러 하루 고백을 받았다”면서 “장미꽃으로 고백을 한 사람이 있었는데, 이후 배우가 됐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해당 배우에 관해서는 입을 열지 않았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KBS 2TV ‘신사와 아가씨’

출처: instagram@leeilhwa_22la
한편 배우 이일화는 지난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인형 같은 외모로 주목받았다.
이일화의 대표 작품으로는 드라마 ‘바람의 아들’ ‘사랑과 이별’ ‘야인시대’ ‘히트’ ‘일지매’ ‘검사 프린세스’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정도전’ ‘김과장’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사와 아가씨’ ‘이브’, 영화 ‘아빠는 딸’ ‘영웅‘ 등이 있다.
그는 두 번의 이혼을 거쳐 지난 2011년 연상의 대학교수와 세 번째로 결혼해 슬하에 두 번째 남편 사이에서 얻은 딸을 자녀로 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