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세경
굴욕 없는 초근접 셀카
최근 유튜브 수익 기부
배우 신세경이 SNS에 셀카를 공개했다. 신세경은 “로저비비에와 함께 눈부신 홀리데이 맞이하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세경은 오프숄더 상의를 입고 초커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었다. 신세경은 로저비비에의 주얼리 광고를 진행했지만, 그녀의 미모에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신세경은 초근접 사진임도 불구하고 굴욕 따위 찾아볼 수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그는 투명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여전히 아름다운 근황을 알렸다.
신세경의 셀카에 네티즌은 ‘언니가 더 눈부셔요’, ‘얼굴 광고인가요?’, ‘그녀를 설명하는 단어는 뷰티풀’, ‘눈을 못 뜨겠네요 너무 눈부셔서’, ‘대충 찍어도 여신이니까’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녀의 미모를 칭찬했다.
최근 신세경은 인스타그램에 아이유가 보낸 밥차 선물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잘 먹었습니다. 자랑 피드”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유가 보낸 밥차의 현수막에는 “‘아스달 연대기2′ 팀 여러분들과 신세경 배우를 응원합니다”라는 글이 적혀 있었다. 신세경은 현수막 옆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신세경과 아이유는 같은 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두 사람은 과거에도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아이유는 신세경에게 받은 쿠키 선물을 인증하기도 했다.
현재 신세경은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를 촬영 중이다. ‘아스달 연대기’는 시즌 1 이후 3년 만에 돌아왔다. 신세경은 시즌 2부터 새롭게 합류하면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신세경은 지난 2021년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런 온’ 이후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한편 신세경은 지난 20일 유튜브 수익금을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신세경이 전달한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 가정의 여성 청소년에게 6개월분 생리대와 파우치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신세경은 현재 유튜브 채널 ‘신세경 sjkuksee’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14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다. 신세경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지 2주 만에 구독자수 10만 명을 돌파하면서 그녀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특히 신세경은 팬들과 소통을 목적으로 직접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까지 하는 등 유튜브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신세경의 진실성이 느껴지는 탓일까? 신세경의 영상은 매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신세경은 유튜브에 파리 출장기를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신세경은 파리에서도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댓글0